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성령이 '생존 예능'에 출연한 이유는 "50대도 할 수 있다"고 용기를 주기 위해서다

'나는 살아있다'는 생존의 기술을 전수하는 재난 극복 프로그램이다.

배우 김성령
배우 김성령 ⓒtvN 제공

배우 김성령이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한 계기가 50대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서였다고 밝혔다.

4일 오전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은하,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우기와 민철기 PD, 심우경 PD가 참석했다.

김성령은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재난 상황은 젊은 사람한테만 닥치는 것이 아니다”라며 “50대들도 저를 통해서 용기를 얻으시고 ‘우리도 그들을 앞서갈 수 있고, 함께 발맞춰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를 위해서라기보다 50대 시청자분들이 공감해주시고, 그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서 출연했다”라고 했다.

(왼쪽부터) 우기, 김민경, 김성령, 박은하(위),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왼쪽부터) 우기, 김민경, 김성령, 박은하(위),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tvN

‘나는 살아있다’는 대한민국 0.1% 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본격 생존(生zone) 프로젝트다.

지구상에서 더 완벽한 안전지대는 없다고 생각되는 요즘, 스스로 생존할 수 있는 법을 알려준다. 5일 오후 8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N #50대 #김성령 #나는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