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덤에 오른 세계의 기상 캐스터 5명(영상)

  • 박세회
  • 입력 2016.05.16 11:47
  • 수정 2016.05.16 11:49

아침마다 날씨를 알려주는 목소리는 얼마나 소중한지. 게다가 기상캐스터들이 대기과학 전공자 수준의 단어를 구사하며 공기의 흐름과 장마 전선의 형성 이유에 관해 설명해줄 때면 가끔 정말 존경스럽기까지 하다.

전 세계의 모든 방송국에서 기상 캐스터들은 다들 전문가로서 스타의 자리를 꿰차고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기상캐스터들을 모아봤다.

1. 야넷 가르시아

멕시코 몬테레이 지역 방송인 MTY 채널의 기상캐스터인 야넷 가르시아는 아마도 전 세계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은 스타 중 하나일 것이다. 그녀의 트위터 팔로워는 36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자그마치 2백만 명.

Las Noticias Televisa Monterrey ???? Gracias @bebe_mexico por mi outfit ❤️

Yanet Garcia(@iamyanetgarcia)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끊임없는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가 인기 비결 중 하나다.

????

Yanet Garcia(@iamyanetgarcia)님이 게시한 사진님,

2. 리버티 챈

미국 KTLA의 기상캐스터 리버티 챈은 파란 옷을 입었다가 일약 스타가 된 케이스다. 그녀는 지난 2월 방송에서 파란 드레스를 입었다가 컴퓨터 그래픽이 그녀의 옷에 지도를 그리는 바람에 큰 웃음을 샀다.

그러나 그녀는 방송 사고에도 아무런 흔들림 없이 웃음을 잃지 않아 호감을 사고 있다고.

3. 페카 포우타

핀란드의 기상캐스터 페카 포우타(Pekka Pouta)는 이 하나의 영상으로 MTV3의 간판스타가 되었다고 한다.

이 영상이 나간 후 혹 음악 공연장에서 그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자주 사진을 찍자고 청한다고 한다.

특히 그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슬램을 하는 장면이 인스타그램을 타고 번지며 더욱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pekkapouta #melkeinkuhajutut #kuhaoiskiva #kuvajutut ????

@melkeinkuhajutut님이 게시한 사진님,

4. 리암 더튼

NBC의 기상캐스터 리암 더튼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이름의 마을을 완벽하게 발음해 스타덤에 올랐다. 총 58자의 알파벳으로 구성된 영국 웨일스 서북부에 있는 앵글시( Anglesey) 섬의 한 마을 이름은 자그마치 ‘란바이르푸흘귄기흘고게러훠른드로부흘흘란더실리오고고고흐’(Llanfairpwllgwyngyllgogeryc).

우리는 쓰기도 힘들 것 같은 이 발음을 그는 한 방송에서 두 번이나 완벽하게 해냈다. 와우!

5. 알렉스 디킨

BBC의 알렉스 디킨는 지난 2014년 핼러윈 일기 예보에서 좀비 분장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그는 '가장 따뜻한 핼러윈'이라며 설명 중간에 좀비 분장으로 순식간에 변신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야넷 가르시아 #기상캐스터 #웨더리포터 #국제 #방송 #연예 #스타 #셀러브리티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