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섹스를 하기 전 피해야 할 음식 5가지

과거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맥주를 마시면 섹스를 잘 하게 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한 적 있다(하단 관련기사 참조). 맥주가 성 만족도를 높여 섹스에 도움이 된다면, 만족스러운 섹스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스푼유니버시티가 소개한 섹스를 하기 전 절대 먹어선 안 될 음식에 대해 살펴보자. 이유는 각자 아주 다양하다.

1. 인도 요리

'3분 카레'와 같은 인스턴트 카레가 아니라, 정말 자극적인 향신료가 들어 있는 인도 커리를 말하는 것이다. 이런 요리에 들어 있는 강황, 쿠민 등의 향신료는 섭취 시 몸에서 독특한 냄새가 나게 만든다. 메디컬데일리에 따르면 이런 향신료로 인해 생긴 향기는 며칠간 지속된다. 침대에서 치킨 커리 냄새가 나고 싶지 않다면 주의하길.

2. 매운 음식

아주 매운 닭발이나 불족발을 먹고 난 다음날을 떠올려 보라. 맨즈헬스에 따르면 매운 음식을 먹고 나서 나오는 설사에는 매운 입자들이 그대로 들어 있다. 매운 맛 자체에는 딱히 영양소가 없기 때문에 신체에 소화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사피엔싸 대학의 루기 바소 교수는 "매운 음식을 먹으면, 먹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소화시킬 수도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될 지 모르지만, 섹스 전이라면 피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겠다.

3. 콩 요리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과거 '배변을 촉진하는 7가지 음식' 중의 하나로 콩을 꼽았다. 그렇다. 콩은 몸에 좋은 식품이고, 콩에는 정말 많은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 검은 콩의 경우, 반 컵 정도에 9.5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그렇기 때문에, 2번과 비슷한 이유로 침대에서 결코 좋진 않을 것이다.

4. 고탄수화물

모두가 탄수화물을 좋아한다. 케이크와 쿠키처럼 달콤한 것, 라면이나 비빔면처럼 맵고 고소한 것 그리고 든든한 흰 쌀밥과 바게트빵도 모두 탄수화물이다. 이렇게 모든 식사에 늘 포함돼 있고 맛도 좋은 탄수화물이지만 폭풍섹스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한다. 에브리데이헬스에 의하면 흰 빵이나 탄산음료 등에 든 설탕은 혈당량을 낮추고 쉽게 피로해지게 만든다. 침대에서 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탄수화물 중심의 식단은 피할 것.

5. 양파와 마늘

말하지 않아도 그 이유에 대해 알 것이다. 그러나 만약 파트너와 함께 먹었다면, 함께 양치를 하고 분위기를 잡는 편이 낫겠다. 물론 양파와 마늘의 냄새는 양치만으로는 사라지지 않는다.

이밖에도 메디컬데일리는 튀긴 요리와 전자렌지용 팝콘 역시 섹스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음식이라고 밝혔다. 튀긴 요리에 들어 있는 트랜스지방은 남녀 할 것 없이 성감을 감퇴시키고, 전자렌지용 팝콘의 경우 이를 담고 있는 방수 포장지에 든 퍼플루로알킨산이 정자 수 감퇴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다들 이 사실을 반드시 기억해 두고, 폭풍섹스를 위해서 맥주 안주로는 다른 음식을 택하는 것이 좋겠다.

* 관련기사

- 맥주를 마시면 섹스를 더 잘하게 된다

사진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H/T 스푼유니버시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음식 #라이프스타일 #탄수화물 #라면 #피해야 할 음식 #요리 #재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