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를 멀리해서 장수했다"는 할머니가 또 있었다

넬리 라이트는 한 번도 결혼한 적도, 한 번도 데이트를 한 적도 없는 영국 여성이다. 그의 나이는 무려 109세. 그의 장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젤리 베이비(영국에서 파는 젤리 과자의 일종)'였다!

라이트는 요크셔포스트에 "저는 일생을 남자로부터 떨어져 살았어요"라며 "그게 비결이에요. 남자 없이 사는 것. 그리고 젤리 베이비. 전 하루에 한 봉지씩 먹어요"라고 전했다.

그는 스스로도 굉장했다고 느낀 109번째 생일파티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저는 정말 멋진 파티를 했고 멋진 삶을 살았어요"라며 그의 장수 비결 중 하나로 걷는 것을 즐겼다고 밝혔다.

그가 살고 있는 노인 전용 아파트의 관리자에 따르면 라이트는 여전히 예리한 정신력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었다. 관리자는 라이트가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고, 남자친구도 사귄 적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줬다.

109번째 생일날의 젤리 베이비가 더욱 달콤하게 느껴질 만큼, 그는 여러 곳에서 축하를 받았다. 심지어 영국 여왕에게서도!

자, 이제 우리는 남자를 피하라는 조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 지난 해 제시 갤런이라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여성 역시 자신의 장수 비결에 대해 "남자를 피한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이다.

비록 세 달 전 갤런은 세상을 떠났지만 그가 남긴 말은 여전히 인터넷에서 회자되고 있다: "남자는 항상 자신의 주제보다 훨씬 큰 문제를 일으킨다."

허핑턴포스트US의 Woman, 109, Prefers Candy To M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여성 #장수 #장수비결 #건강 #젤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