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험심 넘치는 고양이가 주인과 함께 세계여행을 떠났다(사진)

클라크 선장과 일등항해사 고양이 아멜리아는 거의 10년째 배를 타고 세계여행 중이다.

매셔블에 따르면 2006년 리즈 클라크는 당시 6개월 된 새끼고양이였던 아멜리아를 입양했는데, 어릴 적부터 세계여행을 꿈꿔왔던 그녀는 마침 2년간 수리해왔던 60년대에 지어진 배의 복원을 마쳤었다. 클라크는 곧 배의 이름을 ‘스웰’이라 짓고 아멜리아와 함께 세계여행을 떠났는데, 일등항해사인 아멜리아는 놀랍게도 바다 위에서의 생활에 완벽히 적응해 현재 10년째 순항 중이라고 한다.

Captain Lizzy(@captainlizclark)님이 게시한 사진님,

클라크는 버즈피드와의 인터뷰에서 “아멜리아는 바다에 둘러싸여 사는 법에 이미 적응했어요. 저와 함께 있다면 안전하단 걸 믿고 있는 듯해요.”라며 고양이 선원과의 항해 소감을 밝혔다. 클라크는 아멜리아가 최고의 일등항해사임과 동시에 대단한 낚시꾼이라고 하는데, 바다가 잠잠한 날이면 배의 가장자리로 가 생선을 잡곤 한다고 전했다.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아멜리아와 클라크 선장은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의 해안을 따라 항해했으며, 남태평양 위에서도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아멜리아와 클라크 선장의 세계여행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클라크의 블로그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자.

h/t The Telegraph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라이프스타일 #동물 #고양이 #여행 #세계 여행 #배 #선장 #귀여운 동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