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상천외한 시험 부정행위 도구들 (사진)

놀라운 일도 아니지만, 시험에서 부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은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로 인해 더욱 쉬워지고 있다.

그러나 부정 행위를 위한 장비들이 발전함에 따라 시험 감독자들은 이런 부정 행위자들을 잡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방법을 고안해내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시험에서 부정 행위을 하는 학생이 있는지 감시하기 위해 드론을 사용하기도 했다. 이는 실제 부정 행위를 하려는 학생을 잡으려는 의도도 있었지만, 절대 이를 시도조차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경고이기도 했다.

그러나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부정 행위를 하려는 자는 항상 존재할 것이다. 하단의 사진들을 통해 이들의 열정을 살펴볼 수 있다.

만약 그 어떤 저지도 두렵지 않다면 아래 사진 속, 실제 기상천외한 부정 행위에 도전했던 이들의 수법을 따라해 볼 수 있다. 단순한 디지털 시계를 보다 생산적인 방향으로 활용하거나, 남들이 보기에 조금 특이한 네일아트를 시도하고, 물병의 라벨을 새로 인쇄하거나 계산기 속에 아이폰을 숨겨 들어가는 방법도 있다.

성공한다면 아는 것보다 많은 것을 적을 수는 있다. 그러나 감시 역시 더욱 '스마트'해 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허핑턴포스트UK의 These Insane Exam Cheating Devices Show How Far People Are Willing To Go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이상한 뉴스 #시험 #부정행위 #커닝 #치팅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