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린스는 킴 카다시안을 무대에서 내쫓은 적이 있었다(동영상)

그날은 2011년의 어느 밤이었다. 당시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는 프린스의 공연이 열렸고, 이날 객석에는 킴 카다시안이 함께 있었다. 무대 아래의 킴 카다시안을 본 프린스는 그녀를 무대 위로 초대했다.

만약 당신이었다면, 프린스와 한 무대에 있을 때 정신을 잃고 함께 춤을 추었을지 모른다. 하지만 킴 카다시안은 프린스가 자신을 초대한 이유를 몰랐던 것 같다. 프린스는 흥을 돋우며 함께 춤을 출 것을 원했지만, 그녀는 머리를 약간 흔들고 박수를 칠 뿐이었다.

킴 카다시안의 흥이 부족하다는 걸 알아챈 프린스는 계속 그녀의 주변에서 춤을 추었다. 하지만 그래도 킴 카다시안이 가만히 있자,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무대에서 빠져요!”

아래는 다른 앵글에서 촬영된 당시의 상황이다.

이날의 공연에 대해 킴 카다시안은 이후 트위터를 통해 말한 바 있다.

“프린스가 나에게 터치를 했을 때, 나는 너무 긴장되고 얼어붙었어요.”

“다시 무대에 올라간다면! 그때는 실수를 만회할 거예요. 프린스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동안 우리는 모두 춤을 출거에요! 얼마나 신나는 밤일까요!”

프린스는 킴 카다시안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춤을 추기를 원했을 것이다. 아마 지금도 자신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이 춤을 추고 즐거워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늘 그의 음악을 듣는다면, 절대 무대에서 내려가지 말기를.

 

허핑턴포스트US의 Remember That Time Prince Kicked Kim Kardashian Off The Stag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프린스 #문화 #연예 #킴 카다시안 #공연 #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