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핫식스 5배, 스누피 커피우유의 위력은? (트윗반응)

벚꽃도 졌고, 전국의 학생들을 고통 속에 몰아넣는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왔다. 아침에는 아이스 라떼, 점심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에는 핫식스나 레드불로 어떻게 해서든 잠을 쫓고 있을 수많은 대학생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달콤하지만 강력한 커피우유가 등장한 것.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지에서는 편의점 GS25에서 출시된 '스누피 더진한 커피우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커피우유 포장에는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도넛을 먹는 모습이 그려져 있지만, 귀여운 포장과는 달리 무서운(?) 내용물을 품고 있다. 카페인 함량이 무려 237mg이나 되기 때문. 이에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졸려다가 스누피 도넛에 맞는다"라는 농담이 유행하고 있다.

성인 1일 카페인 섭취권고량이 400mg이며 핫식스는 한 캔에 46.9mg, 레드불은 62.5mg, 아메리카노는 90~190mg 정도인 것에 비하면 엄청난 수치다. 달달한 커피우유의 맛에 고카페인을 숨기고 있는 이 제품은 중간고사를 맞은 대학가의 GS25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희귀템'이 됐다.

아래는 이 무시무시한 스누피를 만난 이들의 후기다.

이 위험한 우유는 현재 학원가나 대학가 근처의 GS25에서는 찾기 힘들다. 맛보고 싶다면 유의할 것!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스누피우유 #스누피커피우유 #커피우유 #고카페인 #카페인 #편의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