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 섹스를 더 많이 한다(연구결과)

구운 치즈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많은 섹스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데이팅 소셜 네트워크인 스카웃의 새로운 조사 결과에 의하면 치즈는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 스카웃이 4,600명을 대상으로 구운 치즈 요리와 섹스에 대한 상관관계를 조사한 결과, 구운 치즈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32%가 한 달에 최소 6회 이상의 섹스를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반면 구운 치즈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27%만이 자주 섹스를 했다.

또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구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이들에 비해 더욱 관대하고 모험적이었다. 81%의 치즈 애호가들은 그들의 시간과 돈, 음식 등을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기부한다고 밝혔으나, 반대의 경우 66%만이 그렇게 할 뿐이었다.

사람마다 완벽한 구운 치즈 요리는 다르겠지만, 적어도 조사에 따르면 많은 이들은 별다른 토핑 없이 아메리칸 치즈와 체다 치즈를 함께 하얀 식빵 사이에 끼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것이 최고의 조리법이라고 답했다.

만약 치즈 요리를 좋아한다면, 더 자주 치즈를 먹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길 바란다. 관대하고 모험적이며 섹스를 자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뜻이니 말이다. 더욱 맛 좋은 치즈 요리가 먹고 싶다면 허핑턴포스트에서 소개했던 치즈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레시피 50를 참고하시길.

허핑턴포스트US의 'Grilled Cheese Lovers Have More Sex And Are Better People, According To Surve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라이프스타일 #치즈 #구운치즈 #음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