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리아나 허핑턴 "오르가슴은 자연의 수면제다"(동영상)

  • 김도훈
  • 입력 2016.04.07 09:56
  • 수정 2024.04.03 15:26

수면은 당신의 육체적 건강만을 위해 중요한 건 아니다. 그건 또한 좋은 섹스 라이프의 열쇠이기도 하다.

허핑턴포스트 창립자이자 편집장인 아리아나 허핑턴은 '스티븐 콜버트 쇼'에 등장해 "수면부족과 발기부전은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스티븐 콜버트는 "그렇다면 이제부턴 저도 잠을 더 자야겠네요"라고 답변한다.

또한 그녀는 "오르가슴은 자연의 수면제다. 사이드 이펙트도 없는!"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한다(그러자 콜버트는 "처방전 좀 써주시죠!"라고 말한다).

과학이 그녀의 이론을 뒷받침한다. 멘즈헬스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수면이 부족할 때 급감한다"고 설명한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으면 발기를 하거나 발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당연히 매우 힘들어진다.

위 동영상으로 아리아나 허핑턴의 인터뷰를 보시라. 그리고 그녀의 '수면 혁명' 운동에 동참하시라.

Watch Huffington’s interview in the video above and read more about the connection between sleep and sex in her new book, The Sleep Revolution.

 

허핑턴포스트US의 Arianna: ‘Orgasms Are Mother Nature’s Ambi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리아나 허핑턴 #오르가슴 #섹스 #수면 #수면제 #건강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