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자서도 팔찌를 쉽게 차는 놀라운 방법(동영상)

ⓒFB/GoingViral

독립심으로 가득한 당신은 도움 없이 이 세상을 헤쳐 나갈 능력이 있다. 당신은 당신 인생의 주체다.

다만 그 얇디얇은 팔찌가 문제다. 특별히 민첩하지 않고는 이 아름다운 장신구를 홀로 팔에 찬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짜증 끝에 흘러간 팝송을 듣거나 고독에 빠지는 방법을 선택한다. 흑흑.

그런데 잠깐. 이젠 자신을 슬프게, 처량하게 여기지 않아도 된다. 팔찌 차는 것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클립만 있다면 팔목을 쉽고 멋지게 장식할 수 있다. 3백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한 정말로 유용한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자.

Bend apart a paper clip. 5 seconds later: Every woman will love this trick!Follow - Going Viral

Posted by Going Viral on Thursday, March 31, 2016

방법은 간단하다. 클립을 편다. 클립 끝부분을 팔찌 동그라미에 통과시킨다. 팔지를 찬다. 몇 초면 끝나는 너무나 쉬운 방법이다. 그리고 인생은 아름답다. 당신이 해냈다. 독립심을 잃지 않고!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의 'How To Clasp A Bracelet When You’re All By Yourself'(영어)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팔찌 #클립 #스타일 #악세사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