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우절을 맞이한 기업, 관공서 등의 귀여운 장난 10개

  • 김현유
  • 입력 2016.04.01 11:39
  • 수정 2016.04.01 11:54

1일은 어떤 거짓말과 장난을 쳐도 괜찮은 유일한 날인 만우절이다. 즐거운 만우절, 올해도 역시 국내외에서 다양한 장난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귀여운 장난을 모아봤다.

SPC: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무료 제공!

안녕하새오. 파인트애오. 치즈케이크애오.친구들에게 나를 선물해 주새오.#해피콘 #만우절이라_디자이너_휴가중#진짜_바꿔오면_대단해오

SPC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31일 목요일

SPC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친구들에게 나를 선물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11번가♡G마켓: 연애 중

인터넷 쇼핑몰 경쟁사로 꼽히는 11번가와 G마켓은 이날 각자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연애 중'임을 공개했다. 이들은 서로 댓글을 남겨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도넛나무 씨앗 분양

5천만 국민이 기다려왔던 명품 도넛 씨앗, 분양 시작!지금 심으면 집안에서도 손쉽게 도넛나무를 키울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만! 크리스피 크림 도넛 페이스북에서 분양 시작합니다~ (1937개 한정 분양)#만우절도넛도_출시_예정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kremekorea)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31일 목요일

잘 키우면 도넛나무로 자라 언제든 맛있는 도넛을 따 먹을 수 있는 명품 도넛나무 씨앗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특히 질 좋은 도넛나무로 자란다고 한다.

CGV: 세계 최초 인공지능 예매 서비스와 복고 포스터

[속보] CGV 세계 최초 인공지능 예매 서비스 도입!#CGV #AI예매서비스 #R파고맞춤예매

CGV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31일 목요일

CGV는 세계 최초로 AI를 이용한 예매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렸다. 이를 이용하면 한 번의 터치나 클릭만으로 내가 원하는 영화, 극장,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해 저절로 예매가 완료된다.

또 CGV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복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예매를 하기 위해 어플로 접속하면 배트맨&슈퍼맨, 글로리데이, 미스컨덕트, 대배우 등의 영화 포스터가 복고풍으로 바뀐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스마트 청바지 공개

삼성전자는 뉴스룸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 최초의 스마트 청바지를 공개했다. 3분 이상 지퍼가 내려가 있으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 주는 '와이 플라이(Wi-fly)' 기능,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으면 뒷주머니에서 전기 충격을 쏴서 일어나게 만드는 기립 알림, 과식을 할 경우 주변의 무서운 사람에게 알림이 가 잔소리를 듣게 해 주는 과식 방지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빙그레: 투게더 크림볶이컵 출시

상상 그 이상의 맛! 이색라면의 끝판왕 등장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만우절 #거짓말 #코미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