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프레이 네일 폴리쉬로 누구나 완벽한 네일아트를 만들 수 있다

  • 김현유
  • 입력 2016.03.31 09:42
  • 수정 2016.03.31 09:56

어떤 사람들은 스프레이 형식의 네일 폴리쉬를 바르는 것에 대해 "게으르다" 혹은 "지저분하다"라고 말하곤 하지만, 이건 사실 굉장히 멋진 것이다. 바를 때도, 또 말릴 때도 긴 시간이 필요했던 기존의 네일 폴리쉬와 달리 이 스프레이 형식의 네일 폴리쉬를 이용할 경우에는 단 20초의 시간만 필요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훨씬 깔끔하다!

지난 3월 11일 'As Seen on TV'는 런던을 중심으로 한 네일 전문 회사인 '네일INC'의 신상 제품인 '스프레이 퍼펙트'를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런 형태의 네일 폴리쉬는 현재 헉스톤 마켓(핫 핑크), 메이페어 레인(파스텔 핑크) 그리고 쇼어디치 레인(실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생산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네일 폴리쉬로 유명한 뷰티 기업인 밀크메이크업차이나 글레이즈도 최근 이런 스프레이 형식의 네일 폴리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럼 어떻게 스프레이 네일 폴리쉬를 사용할 수 있는지 GIF이미지를 통해 살펴보자.

스프레이 네일 폴리쉬를 뿌리기 전, 우선 베이스 코트를 발라야 한다. 네일 폴리쉬의 색소들로부터 손톱의 표면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작업에는 기존의 바르는 네일 폴리쉬를 이용해도 괜찮다.

다음으로 스프레이 네일 폴리쉬를 흔든 뒤 손가락 위에 뿌려 준다. 대신 손바닥 아래 신문지나 페이퍼타월을 깔아 바닥에 네일 폴리쉬가 묻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병은 손가락에서 3~5인치는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렇게 뿌리고 난 뒤 손톱이 아닌 손가락에 묻은 네일 폴리쉬를 처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흐르는 물에 씻어내면 된다.

이후 탑 코트를 위에 덧발라주면 된다.

어떤가? 이 만족스러운 스프레이 네일 폴리쉬는 곧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Spray-On Nail Polish Is Perfect For People Who Can’t Paint Their Own Nail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네일아트 #매니큐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