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llywood] 휴 잭맨, 호주 해변서 물에 빠진 부자(父子) 구조

Actor Hugh Jackman greets to the media upon his arrival for a press conference for his new movie
Actor Hugh Jackman greets to the media upon his arrival for a press conference for his new movie ⓒASSOCIATED PRESS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호주 해변에서 물에 빠진 아버지와 아들을 구조했다고 시드니 모닝 헤럴드가 지난 26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은 호주 시드니에 있는 본다이 비치에서 서핑을 하다 물에 빠져 구조 요청을 하던 아버지와 아들을 구해냈다.

휴 잭맨은 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던 남자를 발견, 그를 먼저 구해낸 뒤 그의 15살난 아들 역시 위험하다는 사실을 알고는 아들까지 구해냈다.

구조 이후 휴 잭맨은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던 이들에게 인사를 건넨 뒤 그곳을 떠난 것으로 전했다.

피터 아담이라는 이름의 이 남성은 "휴 잭맨이 처음에는 자신의 딸을 구조하다가 나를 발견하고는 내 손을 잡아 이끌어내줬다. 그 다음엔 내 아들에게로 가 구조를 해주더라"고 증언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굿뉴스 #휴 잭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