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것이 진짜 '아이폰 7'인가?

애플의 다음 아이폰에 대한 루머가 지난 몇 달간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아이폰 7'올해 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아직 아이폰 7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는 가운데, 새로운 이미지가 유출됐다. 사람들은 이것이 아이폰 7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스포일러 경고 : 근데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과 별반 다르지는 않다.

루머에 따르면 이 사진은 애플에 금속 바디를 제공하는 회사가 유출한 렌더링 이미지다(...라고 몇몇은 주장한다). 이 이미지는 프랑스 테크 블로그인 NowhereElse.fr의 스티브 헤머스토퍼가 지난 주말 공개한 것이다.

이 렌더링 이미지가 진짜라면, 아래는 우리가 예측하는 아이폰 7의 변화다.

1. 뒷 판에는 더 이상 안테나 라인이 없다. 아이폰의 시그널을 향상시키기 위한 라인은 이제 보이지 않는다. 정말로 라인이 없어진다면, 그건 애플이 통화 품질을 개선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냈다는 의미다.

2. 더 큰 카메라. 사람들은 아이폰을 바닥에 딱 붙여서 놓지 못하게 만드는 툭 튀어나온 카메라 부위를 애플이 없애주기만을 바래왔다. 그러나 헤머스토퍼에 따르면 그 부분은 완벽하게 없어질 것 같지 않다.

3. 더 얇은 바디 : 헤머스토퍼에게 이 이미지를 유출한 자에 따르면 핸드셋은 이전 모델보다 조금 더 날씬하다. 어떤 사람들은 더 날씬해진 아이폰에는 더 이상 헤드폰 잭도 없을 거라고 추측한다. 그러나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로는 그 사실을 확인할 수는 없다.

이 이미지는 루머로 떠돌던 다른 기능에 대해서는 힌트를 주지 못한다. 터치-센서티브 볼륨 조절기나 충격 완충기 같은 것들 말이다. 그러나 테크 레이더에 따르면 그런 기능들은 들어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우리는 완전한 무선 충전 기능도 올해는 보지 못할 듯 하다. 그러나 여러분, 우리에게는 2017년이 있다. 언젠가는 그 기능도 갖춰질 거다.

애플은 다음주에 있을 이벤트에서 4인치 아이폰 등 새로운 기기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Is This The iPhone 7?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애플 #아이폰7 #테크 #과학 #스마트폰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