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니, 18일 EXID 中팬미팅으로 활동 복귀.."좋은 모습으로 보답"[공식입장]

걸그룹 EXID 하니가 휴식기를 마치고 중국 팬미팅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바나나컬쳐는 15일 :하니는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치엔쉐이완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EXID 중국 팬미팅에 참석한다. 이날 행사는 EXID가 2012년 2월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여는 해외 팬미팅으로 이들은 ‘위아래’, ‘아예(Ah Yeah)’, ‘핫 핑크(HOT PINK)’ 등 히트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중화권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앞서 하니는 쉴 틈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며 피로 누적으로 인한 체력이 많이 소진된 상태에다 평소 앓고 있던 장염을 온전히 치료하기 위해 의사의 권유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소속사 측은 "’백종원의 3대천왕’ 제작진의 배려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수 있어 감사하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만큼 더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하니 약 한 달간의 휴식기를 가지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낸 후, 이날 팬미팅을 시작으로 활동을 다시 시작하며, 고정 출연 중이던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은 22일 녹화부터 복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이엑스아이디 #하니 #백종원의 3대천왕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