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도 이런 어마어마한 곳에서 묵을 수 있다 (사진)

럭셔리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비싼 건 아니다.

미국 애틀란타 한복판에 있는 트리하우스에서 터크스카이코스 제도의 대형 풀장을 자랑하는 저택까지 여행자가 단기로 묵을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숙박지를 소개한다. 럭셔리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비싼 건 아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도 모든 이의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거다.

1. 멕시코 뮤제레스 섬, 조개껍질 하우스

사진: Airbnb

매우 독특한 디자인의 이 휴가지는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과는 동떨어져 있다. 이름에 걸맞게 세면대 손잡이도 조개껍질로 만들어져 있다. 두 부분으로 나눠진 이 집엔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두 개에 화장실 두 개다. 또 개인 풀장과 해변이 붙어있다.

일일 숙박료: $249+

2.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우마 산타 빌라

사진: FlipKey

사방이 논이며 그 한복판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름다운 우붓의 빌라다. 인피니티 풀장은 물론 침실 두 곳엔 돌로 만든 대형 욕조가 있다. 총 4개 침실을 뽐내는 이 빌라는 8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관리 스탭과 마사지도 포함된다.

일일 숙박료: $450+

3. 미국 하와이 마우이, 천 개의 파도

사진: FlipKey

300평+ 크기의 빌라는 마우이의 카헤킬리 해변에 위치했다. 스노클링, 카야크, 서핑에 최적이다. 인도어/아웃도어를 함께 즐길 수 있게 설계된 이 건물 전체를 풀장이 삥 두르고 있다.

당구장과 영화관, 피트니스센터, 아웃도어 다이닝 공간 그리고 관리 스탭도 함께 갖추고 있다. 방마다 화장실과 베란다가 있으며 총 12사람이 한 번에 묵을 수 있다.

일일 숙박료: $8,250+

아래 슬라이드로 더 많은 럭셔리 여행지를 보자.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의 10 Outrageous Properties You Can Rent on Vacatio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세계 여행 #라이프스타일 #휴가 #여행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