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성들이 섹스를 할 때 내야 하는 소리

ⓒSadeugra

대부분의 여성들은 섹스를 할 때 '조용하고 빠르게'라는 규칙을 사용한다. 우리는 최대한 조용하고 빨리 섹스하라고 가르침 받는다. 어린 시절에 자위를 비밀로 해야 했기 때문에 그런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우리가 섹스를 하며 소리를 내면 섹스에 마법 같은 효과를 주게 된다. 흥분하기 전부터 소리를 내기 시작하면, 우리 자신과 파트너는 더 큰 기쁨을 느끼게 된다.

생각해 보라. 맛있는 식사를 하기 전에 '냠냠' 소리를 내본 적이 있는가? 기대감을 담은 소리를 내면 기쁨이 커지는가? 물론이다! 그래서 우리는 소리를 낸다. 소리를 내면 감각적 쾌감이 몸 전체로 퍼진다. 소리가 쾌감의 애피타이저라고 생각하라! 기쁨의 소리를 내면 우리의 몸은 잠에서 깨어나고, 에로틱한 흥분의 경험을 시작하게 할 수 있다.

섹시한 소리

1. 흥분감이 들기 전부터 섹시한 소리를 실험해 보라. 으르렁거리기, 가르랑거리기 등 당신에게 섹시하게 느껴지는 소리를 내라. 소리가 에로틱한 경험의 결과물이 아닌 시작이 되게 해보라. 어떤지 실험해 보라. 몸의 느낌은 어떤가?

2. 섹시한 오르가슴 소리를 내면 당신의 파트너를 흥분시키는지 보라. 분명 효과가 있을 것이다!

섹시한 소리를 듣는 것은 섹스 파트너에게 큰 격려가 된다. 흥분시키는 동시에 응원하는 셈이다. 섹스 소리는 섹시하니까! 그리고 섹스를 하며 행복하고 섹시한 소리를 내면 파트너에게 상대의 손길을 즐기고 있다는 걸 알려줄 수 있다.

3. 섹시한 소리를 내면 우리는 머리에서 빠져 나와 몸으로 들어간다! 마치 명상할 때 '옴' 소리를 내는 것과 같다. 소리를 내면 우리의 마음이 조용해지고 생각을 멈추게 된다. 섹스는 느낌이 중요하고, 섹시한 소리를 내면 에로틱한 연결의 순간에 계속 머무르는데 도움이 된다.

4. 자위할 때도 소리를 내보라. 느낌이 어떤지, 섹시한 소리를 내면 자위 경험마저도 달라지는 것을 느껴 보라. 스스로를 만지기 전부터 섹시한 오르가슴 소리를 내보라. 스스로를 해방시켜라. 아무도 보거나 듣지 않는다. 소리를 내면 쾌감이 커지는 것을 느껴 보라. 두려워할 필요 없다. 쾌감을 탐구하는 것이고 누가 촬영하는 것도 아니지 않은가. 이건 누가 옳다 그르다 하는 영역이 아니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 Sounds Women Should Make During Sex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여성 #오르가슴 #라이프스타일 #+19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