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로 가득한 도로 한복판에 아이가 떨어졌다(동영상)

  • 강병진
  • 입력 2016.03.03 07:31
  • 수정 2016.03.03 07:32

중국의 어느 도로에서 포착된 블랙박스 영상이다. 앞서 가던 봉고차에서 갑자기 뒷문이 열리더니, 아이가 떨어졌다. 약 2살 정도로 보이는 아이는 잠시 서 있다가, 자신이 떨어진 줄 모르고 가버린 자동차를 향해 뛰어갔다.

‘시나 온라인’에 따르면, 이 영상은 지난 2월 28일, 중국 장쑤성 우장의 거리에서 촬영됐다. 당시 봉고차를 운전했던 할아버지는 아이가 차 안에서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뒤쪽 트렁크로 기어가 매달리며 놀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 봉고차는 지난 2월 초, 한차례 사고를 겪은 적이 있었다. 차의 뒷문도 그때 고장 났다고 한다. 달리는 자동차에서 뒷문이 열리면서 아이가 떨어진 이유다.

당시 뒤에서 달리던 자동차의 운전자는 차를 세우고 아이를 구조했다. 또 다른 자동차는 먼저 가버린 자동차를 쫓아가 아기가 떨어졌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한다.

“나는 신호등이 바뀌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교차로를 지나간 후에 차 한 대가 나를 쫓아오더군요. 그러더니 계속 소리를 치면서 내 차에서 아이가 떨어졌다고 말했어요.”

그렇게 할아버지는 손자와 재회할 수 있었다.

이 사건이 화제가 되면서, 지역 경찰은 운전자들에게 아이를 차에 태울 때는 꼭 아이용 안전벨트를 채울 것을 강조했다.

 

허핑턴포스트US의 CAUGHT ON VIDEO: Toddler Falls Out Of Moving Van Onto Busy Road In Chin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 #중국 #이상한 뉴스 #자동차 #안전벨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