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03일 05시 50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03일 06시 46분 KST

애완용 뱀과 물놀이를 하는 남자(동영상)

개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함께 물놀이를 해봤거나,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뱀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어떨까? 그도 자신의 뱀과 물놀이를 할 수 있을까?

로큰롤 그룹 Indy Bones는 호주 골드코스트 근방에 위치한 Tallebudgera라는 곳에서 괴이한 광경을 포착했다. "어떤 남자가 VB 맥주를 마시며 자기의 애완 뱀을 물에 던지고 있다. 말도 안 돼!"

정말 영상 속 남자는 뱀과 물에서 놀고 있다. 신기한 건, 이 뱀이 주인을 알아보는 지 주인에게 헤엄을 치며 다가온다는 것. 남자가 뱀에게 입을 맞추는 광경을 보건데, 둘이 정말 친한 관계인 건 사실인 듯 보인다.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There's currently a bloke down here drinking a VB tally and chucking his pet snake around. Amazing

A video posted by Indiana Bones (@indy.bones) on

당연히 자기의 애완 뱀이니까 저렇게 겁 없이 가지고 놀겠지라고 상상해 보지만 아닐 수도 있다. 왜냐하면 이 남자와 같은 퀸즐랜드 출신인 아래 스티브 어윈도 야생 뱀 잘 다루는 도사였으니까. 애완용 뱀이 아니라, 그냥 수영하다 만난 뱀이라면? 정말 대단한 친화력이 아닐 수 없다.

via GIPHY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AU의 Man Plays With His Pet Snake, In The Water, While Drinking A Be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