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떤 나이에도 근사한 가슴골을 뽐낼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 10명의 여성 스타들(사진)

Susan Sarandon arrives at the 22nd annual Screen Actors Guild Awards at the Shrine Auditorium & Expo Hall on Saturday, Jan. 30, 2016, in Los Angeles. (Photo by John Salangsang/Invision/AP)
Susan Sarandon arrives at the 22nd annual Screen Actors Guild Awards at the Shrine Auditorium & Expo Hall on Saturday, Jan. 30, 2016, in Los Angeles. (Photo by John Salangsang/Invision/AP) ⓒJohn Salangsang/Invision/AP

수잔 서랜든은 최근 SAG 어워드에서 가슴골을 노출한 걸로 호사가들의 입에 올랐다. TV 호스트인 피어스 모건은 수잔 서랜든의 옷차림이 고인들을 기리는 순간을 프레젠트하기에 적절했는지 의문을 표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피어스 모건의 반응이 완벽한 나이 차별이라며 서랜든의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칭찬하고 나섰다.

당신이 그 옷차림을 좋아했건 아니건, 한가지는 분명하다. 그녀의 옷차림이 우리의 관심을 끌었다는 것이다. 심지어 케이트 윈슬렛 조차도 서랜든의 가슴으로부터 눈을 떼지 못했으니까.

그런데 수잔 서랜든은 가슴골을 노출한 유일한 50대 이상의 셀러브리티가 아니다. 최근 쿠바 구딩 주니어는 '섀도우박서'에 함께 출연한 헬렌 미렌에 대해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소유자"라고 찬사를 보낸 바 있다.

그러니 우리 모두 나이 든 여성과 가슴골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자. 어떤 사람들은 나이 든 여성이 가슴골을 보이는 것이 싫은 모양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게 여전히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우리는 당연히 후자다. 아래가 바로 그 증거들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10 Women Who Prove You Can Rock Cleavage Like A Boss At Any Ag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슴골 #스타 #배우 #할리우드 #수잔 서랜든 #여성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