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사자가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멤버다(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6.01.23 05:47
  • 수정 2016.01.27 19:58
Hello, Ryan!

Hello, Ryan! 카카오프렌즈의 새 친구, 라이언을 소개합니다.갈기가 없어 컴플렉스인 수사자. 라이언. 큰 덩치와 무뚝뚝한 표정으로 오해를 많이 사지만 사실 누구보다 여리고 섬세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믿음직스러운 조언자 입니다. 아프리카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으나,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하였습니다. 꼬리가 길면 잡히기 때문에 꼬리가 짧습니다!라이언 이모티콘은 1월26일에 만날 수 있어요.~#New #Friends #갈기없는 #수사자 #RYAN #이모티콘 #kakaofriends #카카오프렌즈

Posted by 카카오프렌즈 on 2016년 1월 22일 금요일

카카오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에 새로운 캐릭터가 생겼다. 이름은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페이스북에 따르면 갈기가 없다는 이유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수사자다. 라이언은 카카오프렌즈의 7번째 캐릭터이다.

뉴시스에 따르면 라이언은 카카오에서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다. 기존에 존재하던 캐릭터들은 '호조 작가(권순호)'가 디자인했으나, 라이언은 카카오프렌즈 내부에서 개발했다고 뉴시스는 보도했다.

아프리카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으나,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한 라이언. 1월 2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문화 #카톡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