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암과 싸우고 있는 8살 소년의 소원이 이루어지다(동영상)

  • 이윤섭
  • 입력 2016.01.18 12:46
  • 수정 2016.01.18 13:02

도리언은 8살 소년이다. 그리고 그는 치료할 수 없는 암에 걸렸다.

NBCNEWS의 보도에 따르면 도리언은 4년 전 희귀 근육 암 판정을 받았다. 의사는 지난달 그의 희귀암이 더 이상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그 후 도리언은 아버지에게 “천국에 가기 전에 정말 하고 싶은 게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것은 바로 중국에서 유명해지는 것.

Any prayer warriors in or have contacts in China? FROM DAD'S PAGE:"So, Dorian was over last night. Dorian looked at...

Posted by Praying for Dorian on 2016년 1월 10일 일요일

1월 11일 도리언의 가족들은 이 이야기를 도리언을 위한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지 'praying for Dorian'에 올렸고, 소셜미디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D-strong

左永旗(@edison_zuo)님이 게시한 사진님,

My mom and other volunteers are #DStrong in the Great Wall. @dorian.murrayy

cho(@cho1102)님이 게시한 사진님,

많은 사람들이 만리장성에 올라 도리언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해시태그 ‘DStrong’이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들을 찍어 올리기 시작했다.

단지 중국뿐만이 아니라 독일, 멕시코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DStrong’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사진들이 올랐다.

love from Philippines #dstrong #DStrong???? #DSTRONG

@kidong09님이 게시한 사진님,

#dstrong ????

@isabella.caban님이 게시한 사진님,

도리언의 아버지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감사를 전하며 말했다.

"‪#‎dstrong은 이제 해시태그를 넘어선 하나의 운동이 되었습니다! 도리언은 전세계 사람들에게 엄청난 영감을 주었어요! 저는 제 아들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아동 #해시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