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기 전에 꼭 이걸 읽어야한다. 왜냐면, 애플 때문이다

ⓒShutterstock / evastudio

만약 새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살 예정이라면, 그리고 새 아이폰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두 가지다. 1. 무선 헤드폰을 사라. 2. 몇 달 더 기다려라.

올가을에 출시될 새 아이폰이 더 이상 전통적인 헤드폰 잭을 포함하지 않을 거라는 루머가 자자하다. 마크 구만은 여러 소스들이 이러한 루머를 확증하고 있다고 애플 리포터에 썼다. 그는 또한 새로운 아이폰이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되는 "완전한 무선" 이어폰과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썼다.

루머는 사실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구입하게 될 새 아이폰과 함께 사용할 수 없는 고가의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지금 사는 것은 바보짓일 수도 있다.

애플은 새로운 기술, 모던한 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 구식 테크놀로지를 죽인 역사가 이미 있다. 아이맥 G3는 플로피 디스크를 거부했고, 애플의 새로운 컴퓨터들은 디스크 드라이버나 DVD 플레이어가 없다. 가장 최근 출시된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라이트닝 커넥터는 우리의 오래된 케이블을 무용지물로 만들었다.

만약 진짜로 새 아이폰에 전통적인 헤드폰 잭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오래된 라이트닝 커넥터는 오래된 유선 이어폰과 헤드폰을 계속 사용하고 싶은 당신의 구원자가 될 수도 있다. 이론적으로, 어댑터는 새로 출시될 아이폰의 라이트닝 포트에 맞을 수 있고, 그렇다면 유선 헤드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 요즘 새로 출시되는 헤드폰들은 이미 라이트닝-친화적인 코드를 장착하고 나온다.

그러나 여전히, 나중에 후회하기보다는 안전한 게 낫다. 무선 헤드폰을 사거나, 기다리라! 좋은 무선 헤드폰을 지금 사야겠다면 와이어커터의 충고를 따르라.

허핑턴포스트US의 Read This Before You Buy Headphone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애플 #헤드폰 #이어폰 #테크 #기술 #과학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