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1월 14일 10시 16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1월 22일 13시 01분 KST

싱글이 된 뒤에도 섹시한 기분을 느끼는(그리고 섹스를 더 많이 하는) 방법 8가지

Getty Images

연인과 헤어졌다고 해서 성적 필요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섹스 세라피스트들과 섹스 전문가들이 헤어지고 나서 다시 자신의 몸과 이어질 수 있는, 여성을 위한 8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혼자서, 혹은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는 방법들이다.

1. 춤을 배워라

신축성이 좋은 요가 바지를 챙겨 춤을 배우러 가라. 폴 댄스라면 더욱 좋다. ‘당신이 원하는 섹스를 얻기’의 저자 섹스 세라피스트 태미 넬슨의 말이다.

“감각적인 폴 댄스는 스피닝 클래스에서 땀을 흘려서는 얻을 수 없는 힘과 부드러움, 자신감을 키워준다. 거울 앞에서 섹시하게 움직이고, 하이힐을 신고 당신의 섹시함을 기쁘게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며 팔 근육도 키워라.”

2. 섹스 토이를 사용하라

당신 서랍 깊숙한 곳에 바이브레이터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낡은 구식 모델일 가능성이 크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섹스 세라피스트 이언 커너는 갖고 있던 토이를 새 것으로 바꾸어 보라고 말한다.

“우리는 섹스 토이의 황금기에 살고 있다. 요즘 나오는 바이브레이터들은 애플에서 만든 것 같은 모습이다. 세련되고 혁신적이며, 아름답고 강력하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성용 바이브레이터는 렐로스 오라이다. 커닐링거스 경험을 재현하는 클리토리스 자극기이다.”

커너는 이런 토이를 투자라고 생각하라고 한다.

“만약 남자와(혹은 여자와) 섹스를 하게 된다면, 오비완 케노비가 광선검 사용법을 가르쳐 주듯 알려주라. 섹스 토이는 혼자 사용하든, 파트너와 섹스할 때든 좋다.”

3. 매일 자위하라

매일 자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넬슨은 말한다(그녀는 자신의 클리토리스에 대한 학위를 딴다고 생각하고 하라고 표현한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하라. 여러 번의 오르가슴에 대한 책을 읽고, 확장된 오르가슴에 대해 배우고, 여성 사정을 실험하라. 당신의 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워라. 당신의 성기가 할 수 있는 일에 감탄하라. 나는 당신이 하룻밤에 몇 번이나 절정에 도달할 수 있는지 모를 거라 생각한다. 1시간 이상 끌 수 있다는 것도 모를 것이다. 당신이 스스로의 쾌감에 대한 전문가가 될 때까지 당신의 섹슈얼리티를 확장하는 법을 배워라.”

4. 다양한 포르노와 성애물을 탐구하라

사귀는 동안에는 당신보다 파트너의 필요를 우선시 했을 수도 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들을 다시 찾기 위해 다양한 성애물과 포르노를 보라(요즘에는 여성 친화적 포르노들도 많다). ‘진짜로 사랑하기: 지적인 커플의 지속적인 친밀감과 열정’의 공저자인 섹스 세라피스트 다니엘 하렐의 말이다.

“당신이 섹스를 하며 느끼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감이 잡힐 것이다. 욕망의 대상이 되는 것인지, 정복되고 싶은지, 숭배 받고 싶은지, 사용되고 싶은지를 알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파트너가 어떻게 하면 당신에게 그렇게 해줄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을 것이다.”

5. 자주 추파를 던져라

새로 찾은 자유의 가장 큰 장점? 내키는 상대라면 누구와도 마음대로 치근덕거릴 수 있다는 점이다. ‘안녕하세요, 이제까지는 건드려선 안 됐던 섹시한 싱글입니다.’

“섹스를 하게 되든 안 하게 되든, 다른 사람들과 섹시한 추파를 주고받는 것만으로도 섹시하고 살아있는 기분, 싱글인 자신에 다시 익숙해지는 기분이 들 수 있다.” 심리학자이자 데이트 코치인 서맨사 로드맨이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6. 낡은 란제리는 다 버려라

예전 연애 중에 샀던 란제리들과 작별하라. 비싸고 좋은 것들도 마찬가지다.

“그건 과거의 당신의 심볼이다. 정말 비싸고 예쁜 성인용 란제리를 사라. 피부에 닿는 감촉이 끝내주는 물건을 사라.”

보여줄 사람도 없는데 왜 비싸고 화려한 속옷을 사느냐고? 중요한 것은 보여주는 게 아니라고 넬슨은 말한다.

“파트너를 위해 사는 게 아니다. 아무도 보고 있지 않을 때조차 강력하고, 섹슈얼하고 아름다운 기분이 어떤지를 기억하려고 사는 것이다. 이건 자랑이 아니라 성장의 문제다.”

7. 가벼운 섹스를 피하지 말라

몇 년 동안 연애를 하고 난 다음이라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가벼운, 아무 조건 없는 섹스일수도 있다고 커너는 말한다.

“당신은 충분한 경험을 쌓았다. 섹스와 감정을 구분할 수 있다. 마음은 잠시 미뤄두고 오르가슴을 중시하라. 틴더와 같은 데이트 앱은 20대만을 위한 게 아니다. 나이가 있는 사람들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성숙한 사람들을 위해 특화된 스티치 같은 새로운 앱도 있다.”

직접 만나 데이트를 하지 않더라도 재미있을 수 있다. “1 대 1의 관계에 있을 때는 즐길 수 없는 사탕과 같은 앱이다.”

8. 당신을 흥분시키는 게 무엇인지 파트너에게 말하라

당신의 마지막 관계가 끝났을 무렵에는 성적으로 판에 박힌 패턴에 빠졌을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세워야 할 새로운 목표는 당신이 파트너에게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말하는 것이어야 한다고 ‘진짜로 사랑하기: 지적인 커플의 지속적인 친밀감과 열정’의 공저자인 섹스 세라피스트 셀레스트 허쉬맨은 말한다.

“초기에 자주 이야기해서 억울함이나 비난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도록 하라. 대부분 사람들은 당신의 느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열린 마음으로 들을 것이다. 비난하는 식이 아니라 사랑을 담아 말하면 특히 그렇다. 그저 상대가 파악하기를 기다리고만 있지 말라.”

*허핑턴포스트US의 8 Enticing Ways To Feel Sexy (And Have More Sex) After A Split을 편집했습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