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응팔' 촬영으로 공군회관 홈페이지 일시 마비

  • 박수진
  • 입력 2016.01.12 12:47
  • 수정 2016.01.12 12:50
ⓒtvn

"공군회관 두 정거장 거린데!! 회사 째고 가고 싶다"(트윗 반응)

12일 오전 tvN '응답하라 1988' 팀이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결혼식 장면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에 인터넷이 발칵 뒤집혔다.

공군회관의 홈페이지는 삽시간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트래픽 초과로 마비된 상태다. '공군회관' 단어는 트위터에서 실시간 언급 빈도를 토대로 집계하는 '실시간 트렌드'로도 꼽혔다.

김광진 국회의원실은 트위터를 통해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 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게요"라는 글을 올려 빈축을 사기도 했다.

어남류냐 어남택이냐로 헤어진 연인도 있는 판에.

Posted by 허핑턴포스트코리아 on Monday, January 11, 2016

덕선의 남편이 누구인지에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상황에서 다른 촬영도 아닌 '결혼식' 촬영 소식에 그동안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극중 정환(류준열 분)이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면 결국 정환이 덕선(혜리 분)의 짝이라는 추정이 가능해진다.

이미 제작진이 결말 유출에 대한 불쾌감을 표시하면서 '법적 제재'까지 언급한 상황이지만 "덕선의 결혼식 촬영 중"이라는 등 촬영장을 생중계하는 듯한 기사가 쏟아졌다. 촬영 장소가 알려지자 팬들은 공군회관으로 달려갔고 촬영 현장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공유하기도 했다. 팬들이 촬영한 사진을 보면 대략 내용은 짐작이 가지만 이날 촬영에 대해 역시 제작진은 확인을 해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김광진 #드라마 #공군회관 #응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