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1월 05일 07시 34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1월 05일 07시 34분 KST

오달수, 채국희와 열애 인정.."'도둑들'로 인연 시작"

오달수 측이 배우 채국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오달수의 소속사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12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도둑들’을 계기로 만남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는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하면서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3년동안 이들이 그 시간을 소중히 지켜온만큼 많은 분들도 앞으로의 시간을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4일 오전 한 매체는 오달수가 배우 채시라의 동생인 채국희와 오랜 연인 사이라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하지만 양 측 모두 어떤 대응도 하지 않아 관심을 모으고 있던 상황.

이에 대해서는 "조용한 만남 이었던 것이 새해 첫 기사로 크게 이슈가 되어 당황스러웠지만 발빠른 대응보다는 진심을 담는 것 이 중요하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먼저 배우 오달수를 사랑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1월4일 열애기사에 대해 조심스럽게 공식입장을 밝힙니다.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하면서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3년동안 이들이 그 시간을 소중히 지켜온만큼 많은 분들도 앞으로의 시간을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조용한 만남 이었던 것이 새해 첫 기사로 크게 이슈가 되어 당황스러웠지만 발빠른 대응보다는 진심을 담는 것 이 중요하다 생각했습니다.

배우 오달수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계신만큼 2016년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