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1월 02일 08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1월 02일 08시 25분 KST

당신이 차에 쌓인 눈을 꼭 치워야 하는 또 다른 이유(동영상)

자동차에 쌓인 눈이 뒤따라오던 자동차의 앞유리를 그야말로 박살냈다.

위 블랙박스 대쉬캠 동영상에 찍힌 것처럼, 바람에 딱딱해진 눈덩이가 공중으로 솟구쳤고 그대로 자동차의 앞유리에 떨어졌다. 이 웃지 못할 사건은 지난 수요일 아침 미국 매사추세츠주 헤이버힐 495번 고속도로에서 일어났다고 보스턴닷컴은 보도했다.

동영상을 올린 사람은 제프리 코트로, 유튜브에 자신이 직접 이 일을 당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 영상은 12월 30일 올라온 이후 51만번 넘게 조회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코트가 타고 있던 사브(Saab)社의 '9-5 Aero Wagon' 앞유리만 손상된 건 아니었다. 그에 따르면 와이퍼 암과 사이드 미러도 박살났다고 한다.

"만약 제가 브레이크를 더 세게 밟았다면, 충돌을 피할 수 있었을 겁니다." 코트가 동영상과 함께 설명글을 올렸다. "하지만 눈 덩어리가 제 앞에 떨어질 게 보였죠."

코트는 CBS 보스턴에 앞서 SUV를 운전하던 사람은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자동차 운전자들이 차를 몰기 전에 눈을 치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단 몇 초면 됩니다. 자동차 루프에서 가능한 한 많은 눈을 제거하세요. 엄청난 일이 발생할 수 있고, 단순히 눈을 치우는 것만으로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도 있으니까요."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Ice Sheet Shatters Car Windshield After Flying Off SUV In Front

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