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도 이제 집에서 해파리를 키울 수 있다(동영상)

ⓒJellyfish Art

우리는 애완용 해파리를 맞이할 준비가 됐다. 이게 모두 킥스타터에 올라온 회사 '젤리피쉬 아트' 덕분이다.

이건 당신 아버지가 갖고 있는 수족관과는 다르다. 세련되고 모던한 실린더 형태이며, 바닥에서는 끊임없이 변하는 멀티 컬러 LED 조명도 있다. 이 속에서 해파리가 멋지게 살 수 있다.

이 수족관의 기능에 대해서 젤리피쉬에 문의했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이 왔다.

"물의 흐름이 중요합니다. 얇은 조직을 가진 해파리는 수조속을 마치 솜털처럼 떠 있거든요. 그래서 일반 수족관에 넣으면 여과 장치 흡입구에 빨려버리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해파리는 9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대단히 섬세합니다. 이 수족관 내 물의 흐름은 아주 부드럽게 유출되는 물이 수면에 넓게 확산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수족관을 여러 번 테스트했다. 설치는 간단했다. 물 외의 모든 구성품이 준비되어 있고, 설명서도 있기 때문이다. 다음날 해파리가 도착하자마자 수족관에 젤라틴 덩어리 친구들을 풀어주고 그들을 바라봤다.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라.

허핑턴포스트US의 Now You Can Own Pet Jellyfish, Because Goldfish Are So 2015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해파리 #젤리피시 아트 #수족관 #동물 #애완동물 #해양생물 #과학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