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정민도 '히말라야 인증샷'에 가담했다!(사진)

  • 남현지
  • 입력 2015.12.10 05:37
  • 수정 2015.12.10 05:39

16일 개봉하는 영화 '히말라야'의 포스터 인증샷이 SNS를 휩쓸고 있다.

시작은 6일 전 정유미의 인스타그램에 한 사진이 올라오면서였다.

⛄️☃????????????

@_jungyumi님이 게시한 사진님,

정유미는 주연 황정민의 얼굴이 새겨진 포스터를 들고 사진을 찍었다. 정유미는 히말라야에서 정우의 여자친구 '최수영' 역을 맡기도 했다.

각종 창의적인 인증샷이 등장하자, 포스터의 주인공 황정민도 인증샷에 가담했다.

웬~열! 진짜가 나타났다!_ SNS를 휩쓸고있는 대박 유행템에_ #황정민 도 동참!!_ (+) 황정민 "반응 좋으면 2탄 공개합니다!" ... #히말라야_인증샷 #황정민의_역조공jpg

CJ Entertainment(@cjenmmovie)님이 게시한 사진님,

영화의 배급을 맡은 CJ E&M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을 보자. 황정민은 포스터를 반으로 접어 얼굴에 대기도 하고, 인증샷을 찍고 있는 사람 옆에서 브이자를 해보인다.

여기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창의적인 인증샷들을 더 볼 수 있다.

'히말라야' 메인 예고편

"그럼 내려와야지.... 거기서 삽니까?"#황정민 의 뜨거운 눈물!휴먼감동실화 <#히말라야> 메인 예고편12월 16일 대개봉+ 뜨거운 눈물 흘리며 <히말라야>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 증정! (~12/7까지, 2매권 50명)

Posted by CJ Entertainment on 2015년 12월 2일 수요일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 #히말라야 인증샷 #황정민 #엄홍길 #문화 #코미디 #영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