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노 배우 제임스 딘, 성폭행 혐의에 "충격 받았다"고 말하다

  • 김도훈
  • 입력 2015.12.09 10:59
  • 수정 2015.12.09 11:00
Actor James Deen poses for photographers at the photo call for the film The Canyons at the 70th edition of the Venice Film Festival held from Aug. 28 through Sept. 7, in Venice, Italy, Friday, Aug. 30, 2013. (AP Photo/David Azia)
Actor James Deen poses for photographers at the photo call for the film The Canyons at the 70th edition of the Venice Film Festival held from Aug. 28 through Sept. 7, in Venice, Italy, Friday, Aug. 30, 2013. (AP Photo/David Azia) ⓒASSOCIATED PRESS

포르노 배우 제임스 딘이 여러 건의 성폭행 혐의가 제기된 이후 처음으로 인터뷰를 했다.

“나는 굉장히 당황스럽다.” 그는 데일리 비스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포르노 배우이자 딘의 전 여자친구인 스토야가 지난 11월에 딘이 자신을 한 번 강간했다고 트위터에 쓴 후, 9명의 여성이 딘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 다음 주에는 더 많은 여성들이 오럴 섹스 강요부터 얼굴을 맞았다는 등의 사건들을 밝혔다.

그리고 딘의 전 여자친구 조안나 앤젤은 딘과 사귈 때 육체적, 감정적으로 학대 당했으나, 딘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건 아니라고 말했다. 최소한 두 명의 포르노 배우가 딘이 촬영장에서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말했다.

스토야가 트위터에 올린 주장을 부인했던 딘은 데일리 비스트에 이런 주장들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전적으로 거짓이거나 와전된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사건은 촬영 중에 합의 하에 일어난 일이라고도 말했다.

“대부분은 BDSM이나 거친 섹스 장면을 찍다가 일어난 일들이다. 촬영 중에는 나는 내게 돈을 주는 회사의 지시에 따른다. 다른 촬영을 하다 생긴 일도 그 사건들만큼 드라마틱할 수 있다.”

딘은 스토야가 자신의 새 여자친구에게 질투를 느꼈거나, 자기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려는 의도일 거라고 말했다.

“스토야가 이렇게 주장하는 건 내 지금 여자친구와 내가 동거를 시작했다는 걸 알게 되었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일 수도 있다. 우리는 같이 아는 친구가 있어서, 우리 친구 중 하나가 스토야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자기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려는 계산된 행동일 수도 있다.”

스토야는 자신이 침묵을 지켰기 때문에 딘이 다른 여성들을 해칠 수 있다는 ‘생각을 견딜 수 없어서’ 이야기한 거라고 지난 주에 가디언에 말했다. 그녀는 딘에게 학대를 당했다는 다른 여성들, 작년에 MMA 파이터 워 머신에게 잔혹하게 폭행 당한 포르노 배우 크리스티 맥에 대한 응원도 트위터에 올렸다.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면 ‘최고 5천 달러까지’ 주겠다는 매체의 제의를 받았다고 ‘여러 여성들’이 자신에게 알려주었다는 주장도 했다.

“지금 나는 평생 나를 한 번이라도 싫어했던 모든 사람들이 극단적인 이야기, 내가 얼마나 끔찍한 사람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고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James Deen Says He's 'Shocked' By Sexual Assault Allegation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임스 딘 #포르노 #야동 #스토야 #섹스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