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가지 얼굴형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 남현지
  • 입력 2015.12.05 12:52
  • 수정 2015.12.05 12:58

다른 사람이 보는 당신의 첫인상이 궁금하다면... 답을 멀리서 찾지 않아도 된다.

한의학을 공부한 진 하너는 개인의 전체적인 성격이 얼굴형과 관계가 있다고 주장한다.

그녀의 이론에 따르면 이렇다. "개인의 얼굴형, 생일에는 몇 가지 패턴이 있는데 이는 개인의 성격을 드러낸다. 당신의 내면에 무엇이 있는지, 당신의 강점과 기회는 무엇인지, 삶에서 무엇을 진정으로 추구해야 하는지 말이다."

얼굴형이 모든 걸 말해줄 수 있다.

아래 글을 읽고, 당신의 얼굴형이 말하는 성격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자.

직사각형

만약 당신의 얼굴이 직사각형이라면, 당신은 논리를 중시하는 사람이며 좋은 사색가이다. 게다가 당신은 멋진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기도 하다. 하지만 때로, 너무 많이 생각하고, 그 생각을 놓지 않는다.

원형

만약 얼굴이 원형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인 사람이다. 주는 걸 좋아하고 친절하며, 항상 다른 사람을 먼저 위한다. 하지만 때때로 다른 사람을 먼저 신경 쓰다 보니, 관계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건 항상 얻지 못하는 편이다.

다이아몬드형

만약 얼굴이 다이아몬드형이라면, 완벽주의자다. 굉장히 꼼꼼하며, 꽤 질 좋은 결과물을 내놓는다. 프로페셔널하게 말하기에 다른 사람과의 소통에도 능하다.

하트형

얼굴이 하트형인 사람은, 굉장히 강인하고 확고한 성격의 소유자다. 에너자이저 토끼같은 사람이다. 아 물리적인 힘을 말하는 게 아니라, 내면의 힘을 말하는 거다. 또한 당신은 사람들을 힘으로 밀어붙이기도 한다. 하지만 무언가 목표를 세우면, 어떻게든 해내는 사람이다.

타원형

만약 얼굴이 타원형이라면, 남에게 좋은 말을 하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려고 이런 말을 한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만을 말할 필요는 없다는 걸 기억하자.

정사각형

얼굴이 정사각형이라면, 굉장히 열정적이며 성공 지향적인 사람이다. 큰 프로젝트를 맡는 걸 사랑한다. 왜냐하면 굉장이 체력이 좋기 때문이다.

삼각형

만약 얼굴이 배모양처럼 삼각형이라면, 무엇인가를 책임지기 좋아하는 사람이다. 실제로 이마가 좁은 사람일수록, 관리자가 되어야만 한다. (무엇인가를 관리하고 싶은) 이러한 욕구는 또한 당신이 굉장히 자주 성공할 수 있다는 걸 뜻한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K What Your Face Shape Says About Your Personalit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형 #안젤리나 졸리 #라이프스타일 #성격 #얼굴형 성격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