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육부가 헬조선의 원인을 찾아냈다(만화)

  • 김병철
  • 입력 2015.10.31 08:12
  • 수정 2015.10.31 08:16
ⓒ교육부 페이스북

교육부가 '헬조선'의 원인을 찾아낸 것 같다. 아래는 교육부가 제작한 카드뉴스다.

교육부는 최근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대대적으로 "국정교과서가 필요하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아이들의 역사 교과서, 한 번 관심있게 보신 적 있나요? 역사 교과서는 진짜 대한민국 역사를 알려줘야 합니다.

Posted by 교육부 on Friday, October 30, 2015

[올바른 역사교과서 왜 필요한가요?]일부 검정교과서에 6.25 전쟁의 책임이 남북한 모두에게 있는 것처럼 되어 있어 교육부가 수정명령을 내리고 다른 자료로 교체했습니다. 부분 부분 교과서를 고쳐나가는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정부가 책임지고 올바른 역사교과서를 만들겠습니다.

Posted by 교육부 on Friday, October 30, 2015

[교육의 중립성 훼손 및 학생선동 엄정 대처]교육부는 10.23(금) 교사들의 시국선언 및 서명운동 참여, 정치 편향 수업 등으로 교육의 중립성이 훼손되는 사안에 대해 엄중 조치할 것입니다. 교사나 학생의 학교 내 1인 시위, 불법 현수막 게시, 학생의 촛불문화제 참여 독려 및 유도 등의 행위는 관련법령을 위반하는 것으로 엄정조치 할 계획입니다.

Posted by 교육부 on Friday, October 23, 2015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교육부 #국정화 #교과서 #만화 #윤서인 #역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