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를 더 깊은 사랑에 빠지게 하는 12가지 방법

남자? 우리는 남자를 사랑한다. 정말 정말 사랑한다. 우리는 남자 없이는 못 살고 그러고 싶지도 않다. 남자들이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아주 작은 행동들은 정말 즐겁다.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남자들의 행동 12가지를 꼽았다.

1. 계획을 세우는 모습, 정말 좋다

계획을 세우는 남자는 프러포즈하는 것만큼이나 우리를 흥분시킨다. 데이트든 주말여행이든 오후의 산책이든 말 그대로 모든 일에 남자가 '계획'을 세우면 우린 행복하다. 그 행위 자체가 남자가 둘 사이에 노력을 기울일 만큼 여유가 있고 또 그걸 즐긴다는 의미로 보이기 때문이다.

2.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좋다

여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남자는 정말 최고다. 내가 뭘 좋아하는지 기억해주는 남자는 얼마나 멋있는지. 꽃이든 책이든 초콜릿이든 우리가 좋아하는 걸로 놀라게 해 주면, 정말 특별한 사람이 된 기분이 든다.

3.약점을 보여줄 것

남자가 여자에게 솔직하게 열린 태도로 자신의 감정을 보여주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그런데 내 남자가 솔직하게 자신의 약점을 털어놓는다면? 마치 감정의 복권에라도 당첨된 것처럼 기분이 좋다.

4.침대에서 기쁨을 주라

남자와 침대에서 기쁨을 주면 얼마나 행복감이 넘치는 줄 아나? 마치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기분이 든다. 침대에서 기쁨을 줄 수 있는 남자는 '좋은 남자'로 정의할 수 있겠다. 평상시에 하지 않던 행동을 했다면 추가로 박수까지 받을 수 있을 듯.

5.요리를 해주라

남자가 부엌에서 똑 부러지게 뭔가를 해내면 유능하고 자신감이 넘쳐 보이고, 정말 귀엽다. 난 남자가 야채들과 비즈니스를 하려 할 때의 표정에 환장한다. 요리할 때 보여준 참을성은 남자를 소중함을 아는 사람으로 보이게 한다.

6.쇼핑하러 가자!

다수의 남자에게 스포츠가 최고라는 거 다 안다. 그리고 대다수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건 쇼핑이다. 쇼핑이 여자들에겐 남자의 스포츠 같은 거란 이야기. 물론 쇼핑은 지갑 사정을 좋지 않게 만들고, 심근을 강화해주지도 않지만, 정말 재밌다! 만약 우리와 쇼핑을 함께하면서 자기 의견을 말해주는 남자라면? 그 남자는 '골든'이다.

7.괴짜도 좋다

남자가 책을 들고 소파에 기어오르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건 나뿐인가? 남자가 공부밖에 모르고 자기가 책에서 읽은 내용 때문에 흥분하고 그걸 부끄러워하지 않으면, 정말 사랑스럽다.

8.스포티 한 걸 두려워 말 것.

남자가 스포츠에 심취하고 정열적인 건 보기 좋다. 사실, 좀 이상하게 흥분되기도 한다. TV 화면을 보며 화를 내고 으르렁거리는 건 거의 에로틱하기까지 하다. 눈이 뒤집어질 정도로 흥분한 걸 보면 정말 매력 있다.

9.타협은 중요하다

당신은 하기 싫은 일을 여자친구가 부탁해서 해준 적이 몇 번이나 있나? 정말 하기 싫은 게 보이는데 내가 해달라고 해서 해주는 남자를 보면, 가슴이 녹아내린다. 상냥함과 사려 깊은 마음은 오래 한다. 우린 당신이 그렇게 해줄 때마다 깊이 감사할 것이다.

10.입 맞추고 어루만져 달라

다정한 입맞춤의 효과는 꽤 장기적이다. 우리가 원할 때 팔을 둘러 안아주거나 손을 잡아주거나 별 이유 없이 입 맞춰 준다면, 그 상냥함에 가슴이 콩닥거릴 것이다.

11.우리 가족을 사랑해달라

(나를 포함해서) 정상적이지 않은 가족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내 가족은 당신의 가족이다. 그러니 많이 사랑해달라. 만약 내 남자가 우리 가족과 친하고 우리 가족을 사랑하고 우리 가족도 그를 아낀다면, 그건 정말 멋진 일이다.

12.지배적으로 구는 건 괜찮다

적당한 장소에서라면 지배적으로 구는 게 꽤 흥분된다. 모든 여자는 조금씩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같은 상황을 꿈꾼다. '사랑을 나누기'(편집자 주 : 보통의 섹스)에 적당한 때와 장소가 있고 좀 더 공격적이 되어도 좋은 때와 장소가 있다. 만약 그 차이를 안다면 우릴 황홀하게 만들 수 있다.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 US의 블로거이자 릴레이션쉽 어드바이저인 칼리 스핀델의 '12 Things Men Do That Make Women Fall Deeper in Love'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관계 #남녀관계 #연애 #연애상담 #블로그 #사회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