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이키가 마이클 J.폭스에게 미래의 신발을 선물했다(동영상)

  • 강병진
  • 입력 2015.10.22 06:02
  • 수정 2015.10.22 06:06

2015년 10월 21일, ‘백 투더 퓨처’ 데이를 맞아 나이키는 영화 속에 등장한 신발끈 자동 조절 운동화를 2016년 봄에 한정판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영화에서 마티를 연기한 마이클 J.폭스에게 이 신발을 선물했다.

'타임'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마이클 J.폭스는 자신이 설립한 파킨슨 병 연구 재단 트위터를 통해 나이키의 디자이너 팅커 하트필드가 그에게 보낸 손 편지 사진을 공개했다.

그리고 재단의 페이스북 계정은 실제 마이클 J.폭스가 이 운동화를 신어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Michael J. Fox models the first self-lacing Nike Mags.

Michael J. Fox models the first self-lacing Nike MAG.

Posted by The Michael J. Fox Foundation for Parkinson's Research on Wednesday, October 21, 2015

이 운동화의 공식 명칭은 ‘맥(MAC)’이다. 나이키는 지난 2011년에 제작한 ‘에어맥’을 경매에 부쳐 이 수익금을 마이클 J.폭스 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2016년에도 ‘맥’을 경매에 내놓을 예정. 역시 그 수익금도 마이클 J.폭스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스타일 #백 투더 퓨처 #영화 #테크 #문화 #할리우드 #마이클 J 폭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