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07일 11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0월 07일 11시 24분 KST

카니예는 게이가 아니어서 패션계에서 차별당한다고 생각한다

Charles Sykes/Invision/AP
Kanye West attends the 2015 CFDA Fashion Awards at Alice Tully Hall on Monday, June 1, 2015, in New York, (Photo by Charles Sykes/Invision/AP)

카니예 웨스트가 자신이 게이가 아니라서 패션계에서 차별당한다고 말했다.

카니예는 SHOW스튜디오와 지난 화요일에 가진 2시간 30분짜리 인터뷰에서 아래처럼 말했다.

"저는 게이가 아니어서 패션계에서 차별당한다고 생각합니다. 음악계에서는 만약 당신이 게이라면 명백히 차별을 당합니다. 그런 차별이 엄청나게 재능있는 사람들을 좌절시키지요. 프랭크 오션이 커밍아웃했을 때 그의 커리어가 아주 힘들어질거라고들 생각했습니다. 동성애자 차별 이야기를 하면서 프랭크 오션을 거론하는 건 클리셰처럼 느껴집니다만, 어떤 사람들은 장벽을 뚫어버리곤 하죠. 프랭크 오션도 그랬습니다. 스테레오타입을 파괴하는 사람들이 역사를 만듭니다."

웨스트는 또한 그 같은 개척자로서 케이틀린 제너를 언급했다. 제너는 자신의 성전환에 대해 킴 카다시안이 마음을 연 것은 카니예의 덕이었다고 감사한 바 있다. 카니예 웨스트는 세상이 뭐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서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처음 제가 생각했던 것은 흑인 라디오 진행자들이 아마도 (케이틀린 제너의 성전환에 대해) 농담을 늘어놓을지도 모른다는 것이었죠. 흑인 문화는 대게 좀 동성애혐오적이니까요. 하지만,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는지, 뭐라고 생각하는지 신경쓸 것 없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다가올 새로운 세대를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한 사람들이 있는 가족의 일원이라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여전히 정치적으로 공정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계속 배우는 중입니다."

인터뷰를 모두 들으실 분은 여기로 들어가시라.

허핑턴포스트US의 Kanye West Thinks He Is Discriminated Against For Not Being Ga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