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0월 02일 06시 51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0월 02일 06시 51분 KST

케이트 윈슬렛이 오스카 트로피를 화장실에 보관하는 이유

셀러브리티의 집을 상상해보라. 특히 오스카를 받은 셀러브리티를. 아마도 오스카 트로피는 집의 가장 돋보이는 장소에 놔뒀을 거라고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케이트 윈슬렛은 그러나 다른 셀러브리티들과는 좀 다르다. 그녀는 2008년 '더 리더 : 책 읽어주는 남자'로 받은 오스카를 전혀 상상하지 못한 곳에 보관한다.

그렇다. 그녀는 오스카를 화장실에 놔둔다고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이유는 아래와 같다.

"왜냐면 우리 집 화장실에 온 사람들이 오스카를 집어 들고 몰래 '제 아들과 아버지에게 감사드립니다' 같은 수상소감을 해볼 수 있으니까요. 방문객이 화장실 물을 내리고 나서도 조금 더 오래 머무는 거로, 그들이 그랬다는 사실을 알 수 있지요. 화장실에서 나오면 얼굴이 좀 붉어져 있고요. 정말 웃겨요."

전통적이지 않은 보관 장소이긴 하지만, 당신 생각만큼 독특한 건 아니다. CBS에 따르면 조디 포스터도 오스카 트로피를 화장실에 보관한다. "수도꼭지와 잘 어울린다"는 이유로 말이다.

그런데 가장 쿨한 장소에 오스카를 보관하는 상은 티모시 허튼에게 돌아가야 한다. 냉장고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 Reason Kate Winslet Keeps Her Oscar In The Bathroom Is Amaz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