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올해 쇼핑 트렌드 5

  • 구세라
  • 입력 2015.09.22 05:55
  • 수정 2015.10.06 17:20
ⓒgettyimagesbank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요즘, 왠지 헛헛한 기분을 쇼핑으로 산뜻하게 바꿔보고 싶은가. 쇼핑만큼은 내 취향에 맞춰 잘해낼 수 있다고 자부하는 당신이라면,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알아보고 싶은 마음도 클 것.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2015년 1,237명을 대상으로 Visa가 진행한 조사에서는 발 빠른 한국인의 온라인 쇼핑 스타일이 흥미롭게 드러난다. 특히, 온라인 쇼핑에 대해 의외의 오해를 하고 있었던 당신이라면, 다음 5가지 포인트를 따라가며 자신의 쇼핑 스타일도 한번 짚어보자.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이 된 한국은 지금, 온라인에서 쇼핑을 즐기는 이들도 아시아 최고 수준으로 빠르게 늘고 있다. 무게 중심이 온라인으로 급변하는 소비 채널, 그 쇼핑 습관을 유심히 살펴보면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엿보인다.

당신의 예상과는 조금 다른 쇼핑 트렌드일 수도, 최근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 그대로인 맞춤형 결과일 수도 있다. 핵심은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 트렌드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오리라는 것! 온라인 발품을 부지런히 팔고 얻은 꿀팁으로 오프라인에서 결제를 하는 ‘역쇼루밍족’이나 고소득층 및 어린 자녀가 있는 ‘헤비쇼퍼(Heavy Shopper)’ 등 다양한 쇼핑족들이 그 문을 열고 있다. 올해 온라인 쇼핑 거래액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메르스가 영향을 미치고 지나간 7월 기준, 4조 7천750억원으로 작년보다 21.2%나 증가했다.

자, 이 기세를 몰아서 당신만의 온라인 쇼핑 스타일을 함께 구축해 보는 건 어떨까. 당신의 온라인 쇼핑 숙련도를 쑥쑥 높여줄 것이다. 핫하게 떠오른 배달앱을 꾸준히 이용하고,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문화소비를 해 보는 것부터 시작하자. 쇼핑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당신, 당신의 그 특별한 경험이 매일을 다르게 만드니까.

Visa, 어느 곳에서 무엇을 원하든>>> VISA 페이스북 방문하기

* 이 콘텐츠는 VISA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문화 #쇼핑 #visa #온라인쇼핑 #비자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