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니엘 래드클리프, 제레미 코빈 지지 의사를 밝히다

IMAGE DISTRIBUTED FOR RADIUS-TWC - Daniel Radcliffe attends a special screening of Radius-TWC’s
IMAGE DISTRIBUTED FOR RADIUS-TWC - Daniel Radcliffe attends a special screening of Radius-TWC’s ⓒInvision for RADiUS-TWC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영국 노동당 대표로 선출된 제레미 코빈에 대한 지지 의견을 밝혔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9월 14일자 빅이슈 영국판과의 인터뷰에서, 먼저 제레미 코빈의 소탈한 첫인상을 언급했다.

"제레미 코빈의 격의 없는 인터뷰를 한 번 봤는데, 그는 주말농장과 잼 만들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내가 아주 좋아하는 영어 선생님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이 떠올랐다. 그래서 그는 단숨에 내 마음에 들었다!"

래드클리프는 또 "사람들은 대체로 진실함 때문에 흥분하는 것 같다. 거짓말하는 정치인들에게 우리가 너무나 익숙해져 있다는 사실을 우리가 모두 갑자기 깨달은 것 같다. 그들이 진심일 때조차 대본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지지하기가 힘들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활동해오면서 자기 믿음을 지킨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믿음을 잘 알고 있고, 그에겐 대본이 필요 없다. 그가 보여주는 그러한 진실함에 사람들이 모두 주목하고 흥분하는 것 같다. 정말 훌륭하다"고도 덧붙였다.

래드클리프는 제임스 맥어보이와 주연한 영화 '빅토르 프랑켄슈타인'의 개봉(11월)을 앞두고 있다.

*허핑턴포스트UK의 Harry Potter Star Daniel Radcliffe Backs Jeremy Corbyn In Labour Race를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