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 패션 브랜드 인기 '베스트 20'를 확인해보자

ⓒlouboutinworld

인스타그램은 '먹방 생중계'를 위한 최신 툴이 아니라 거대한 브랜드들의 싸움터다. 구찌, 나이키, 에르메스가 진검승부를 펼치는 곳이라는 이야기. 자, 그렇다면 지금 승기를 잡고 있는 브랜드는 뭘까?

'm by Macys'가 우리의 궁금증을 눈치챘는지 빅 데이터를 모아 어떤 브랜드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 순위를 매겼는데, 말도 안 되는 압도적인 차이를 보여준 브랜드가 하나 있다.

참고로 아래 표는 7월 21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의 순위를 보러 갈 수 있다.

자 그럼 보시라.

최신 버전을 보려면 이미지 클릭.(via m by Macys).

바로 나이키다. 그림을 클릭하면 이동하는 인터랙티브 버전에서는 나이키를 그래프로 표현할 수 없어 이렇게 노트를 달았다.

'나이키를 보려면 드래그하세요'

왼쪽은 해시태그를 통해 언급된 순위고 오른쪽은 브랜드의 공식계정 팔로워의 수를 기반으로 한 순위. 둘 모두에서 나이키가 압도적이다.

우리가 이 데이터를 통해 알 수 있는 건 브랜드의 순위 만이 아니다. 바로 '운동 셀카'가 유행이라는 사실. 나이키의 해시태그가 가장 많은 이유다.

In flight. Dare to train dynamically with the new #NTC Quick Hit workout from Nike Master Trainer @florbeckmann.

Nike Women(@nikewomen)님이 게시한 사진님,

최근의 트렌드는 럭셔리 브랜드의 상승세다. 허핑턴 US에서 위의 이미지를 캡처했을 당시에는 해시태그 1위~4위가 스포츠 브랜드였지만 지금은 프라다, 구찌, 디오르, 에르메스 순으로 2위~4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래는 오늘(11일)의 순위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패션브랜드 #브랜드 #패션 #라이프스타일 #국제 #미국 #엠바이메이시 #인스타그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