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구에서 가장 섹시한 여행지 9

  • PureWow
  • 입력 2015.09.11 10:44
  • 수정 2016.09.11 14:12

연애전선에 약간의 변화를 주고 싶나? 당신이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연인들에게 여행은 굉장히 훌륭한 처방이다. 여행을 갔다 오면 청소 때문에 왜 그토록 싸웠는지 기억도 못할 것이다.

자 아래에서 최고의 여행지들을 확인해보자.

1. 세인트루시아(Saint Lucia)

카리브해의 따뜻한 물과, 두 개의 산이 서 있는 피통산의 섹시한 자태. 상상만 해도 가고 싶다. 섬에 많이 나는 카카오로 만든 초콜릿은 또 어떤가?

2. 베니스(Venice)

마스크, 파티, 코스튬 의상. 베니스는 미스테리하고 로맨틱한 장소다. 특히 2월의 카니발 시기에는 더욱.

3.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

욕조처럼 따뜻하고 네온 색을 띠는 물에서 밤에 수영하는 것보다 섹시한 게 있을까? 끈 비키니는 필수.

4. 베를린

어둡지만 활기찬 재즈바에서 한껏 춤을 춘 후, 도시에서 잘 알려진 클럽 등으로 보자. 애정행위를 용인해주는 곳들이라 가이드북에도 소개되어 있다.

5. 생트로페(St. Tropez)

코트다쥐르의 작은 어촌은 지금 정말 핫한 곳이다. 브리짓 바르도는 60년대에 거기서 상의를 탈의하고 선탠을 즐기기도 했다.

6. 파리(Paris)

생트로페에 이어 또 다른 프랑스 지역이다. 파리의 로맨틱한 다리, 와인와 함께라면 뭐든 사랑스럽지 않을까.

7. 리우데자네이루(Rio de Janeiro)

리우데자네이루를 듣자마자 도시를 바라보는 큰 예수상이 섹시한가라고 생각했을 지도 모르겠다. 이곳에서 해변의 핫 스팟은 사랑을 위한 곳이다. 섹시한 수영복을 입은 사람들이 만나고, 서로에게 추파를 던지는 장소다.

8. 아스펜(Aspen)

해가 지면 밖은 -6도로 떨어진다. 밖에는 아무도 없고, 연인과 단 둘이 29도까지 열이 오른 수영장에 들어간다. 아참, 그리고 높은 고도에서는 약간의 어지러워진다.

9. 세이셸(Seychelles)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가? 인도양의 세이셸로 가라. 해변에 나른하게 누워있을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과일이라 불리는 코코드 메르(coco de mer)를 맛볼 수 있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PureWoW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여행에 대한 더 많은 기사를 보려면 'PureWow'를 방문해보시길!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섹시한 여행지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