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라스틱 옷걸이를 끝내주게 활용하는 팁 9가지(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5.09.07 13:52
  • 수정 2015.09.07 13:53

옷걸이는 아마도 당신이 돈을 제일 적게 쓰는 물품 중 하나일 것이다. 기숙사에 살던 시절부터 갖고 있던 플라스틱 옷걸이는 굉장히 저렴하다. 그래서 잘 부러지기도 하고, 가격이 나가는 옷걸이보다 옷에 자국을 더 내기도 한다.

하지만 부실한 플라스틱 옷걸이를 내다 버리기 전에, 유튜브 이용자 '크레이지러시안해커'가 소개하는 꿀팁을 눈여겨보자. 보잘것없이 느껴졌던 옷걸이가 유용한 보물이 될 것이다. 위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 유용한 방법의 가짓수는 9개나 된다.

1. 티쳐츠 여러장을 빠르게 옷걸이에 걸기

티셔츠의 목구멍 부분을 팔에 걸고, 하나씩 옷걸이에 걸면 몸을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옷을 정리할 수 있다.

2. 어깨부분이 미끄러지지 않게 하기

고무가 달린 비싼 옷걸이나, 홈이 파인 옷걸이를 살 필요가 없다. 옷걸이 양 끝에 글루건으로 몇 번 칠하면 된다. 옷을 걸기 전에 풀이 잘 말랐는지 확인하는 건 필수.

3. 클립 옷걸이를 봉지 집게로 사용하기

부러진 옷걸이를 쓰레기통으로 넣기 전에, 클립은 부엌에 보관하자. 굉장히 훌륭하게 쓸 수 있다.

4. 페이퍼 타월 걸이로 사용하기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굉장히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옷걸이 밑부분을 반으로 자르고, 벌어진 틈 사이로 페이퍼 타월을 넣자.

5. 연속해서 옷을 걸기

캔뚜껑을 옷걸이 윗부분에 걸자. 캔뚜껑 구멍 사이로 또 다른 옷걸이를 걸면 이렇게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6. 훌륭한 노트 홀더로 사용하기

모니터에 클립 옷걸이를 꽂으면 인쇄물에 적힌 글을 쉽게 타이핑할 수 있다.

7. 좋은 옷은 스티로폼 옷걸이에 걸기

원형 스티로폼과 테이프만 있으면 고급 의류도 문제없이 걸 수 있다. 옷걸이 밑부분에 스티로폼을 대면 바지도 잘 보관할 수 있다.

8. 부엌에서 레시피를 볼 때 사용하기

얼마나 간편한가!

9. 절대 미끄러지지 않게 바지 걸기

옷걸이를 흔들어도 바지가 미끄러지지 않는다. 바지 한쪽을 먼저 걸고, 다른 한쪽을 건다. 글로 설명하긴 조금 어려우니 동영상을 참조하시라.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9 Incredible Things You Can Do With Cheap Plastic Hang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생 팁 #꿀팁 #옷걸이 활용법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