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5년 09월 04일 12시 55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9월 04일 14시 12분 KST

마돈나의 퍼스널 트레이너가 소개하는 건강 주스 레시피

그런 날이 있다. 우울한 기분으로 스피닝 수업을 들으러 갔는데, 트레이너는 너무나도 삶을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을 때. "아 이 사람은 이렇게 신이 나 있는데, 나는 왜 이 흥을 감당하지 못할까. 나란 사람 끔찍하네."라는 생각이 들 때.

피트니스 아티스트 니콜 윈호퍼는 내가 이제껏 만난 어떤 사람보다 에너지가 가득했다. 그러나 단 한순간도 그녀의 열정에 질색한 적은 없다.

뉴욕에서 태어난 그녀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댄서이자 트레이너다. 니콜은 아디다스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의 홍보대사이기도 했고, 마돈나 등 헐리우드 셀러브리티의 퍼스털 트레이너로도 유명하다. 그녀는 야망이 있고, 뻔뻔하기도 하며, 강인한 뉴요커다.

니콜의 진정성은 영감을 준다. 훌륭한 운동선수와 운동이 아닌 주제로 이야기 하는 건 어렵다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녀는 이해한다. 니콜은 우리가 즐겁게 놀았으면, 피자를 먹고 술을 마시고, 가장 중요한 것, 훌륭한 음악을 들었으면 한다. 동시에 그녀는 우리가 자신의 몸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자신의 몸을 잘 아는 것이야 말로 어떤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지 배우고, 뭐 같은 일이 생겼을 때를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니콜이 오프닝 세리모니에 그녀의 인생 철학과 자신을 사랑하라(#LoveYourself)는 슬로건을 가진 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녀가 이 주스를 선택한 이유는, 소염(anti-inflammatory)역할과 몸을 치유하는 방법에 관심을 가져서라고 한다. 니콜은 기분이 다운되거나 술을 마신 다음날 에너지를 증진하기 위해 이 주스를 마신다고.

재료: 로메인 상추, 양상추, 시금치, 생강, 오이 1개, 샐러리 3~4줄기, 사과 2개.

만드는 방법 : 재료를 썰고, 믹서에 간다.

니콜과 오프닝 세리모니의 인터뷰 전문은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Madonna's Trainer Shares a Secret Juice Recipe and Healthy Tip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