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S 세상에 사는 #바비의 #행복 가득한 #일상(사진)

  • 박수진
  • 입력 2015.09.04 13:25
  • 수정 2015.09.04 14:13

#멋진 #매력녀, 이 갈색머리 바비는 인스타그램을 제대로 쓸 줄 안다. 바비는 자신의 #일상사진을 꼼꼼히 업로드하며 그 누구보다 #가장나답게 #셀스타그램을 찍는다. 누구나 따라하고 싶을 바비만의 #데일리룩,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하는 #먹스타그램을 보며 당신도 그녀의 #여행에 동행하고 싶어질 것이다. #아직은싱글, 하지만 바비도 언젠가 자기만의 켄을 만나면 곧 이 계정도 #럽스타그램 사진으로 가득해지지 않을까? #킨포크를 읽으며 #가끔은블랙커피도 마시는 바비는 #카메라#배낭을 챙기고 새로운 #설렘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즐긴다. 바비의 #소소한일상을 살짝 엿보자.

난 내가 되고 싶은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어. #vsco #vscocam #내삶을살자 #밖으로나가 #어딘가로나가 #탐험을멈추지말것 #더탐험할것 #모험 #북서쪽으로가자

커피 ✔️ 카메라 ✔️ 탐험 준비 완료! ???? #vsco #vscocam

그녀가 입은 것은 힘과 존엄의 옷 #삶은모험 #밖으로나가

꽃은 옆에 핀 꽃과 경쟁하려 하지 않는다. 그저 피어날뿐이다. ???? #vsco #vscocam #밖으로 #삶은모험

당신이 열정을 갖는 것들은 그저 우연이 아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소명이다.

그저 바라보다.

모험 계획 중. 빨리와, 주말!

모험을 위한 연료!

쉬운 것이 아닌, 옳은 것을 하라.

첫 인스타 번개. ☕️????????

"당신이 인스타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은 당신이 모르는 무언가를 알고 있다."

"난 그저 커피를 마시고, 무언가를 끄적이고, 자고 싶을 뿐인걸"

아직 초안이지만 곧 책이 나와요! ???????? #오리지널의삶을사는법 #나답게살기

당신이 믿는 것을 위해 당당히 서라, 비록 당신 혼자 서있을지라도.

뒤돌아보지마, 네가 갈 길은 거기가 아냐.

모험을 떠나기 전, 내가 좋아하는 @coavacoffee 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긴다. (걱정마시길, 곧 라떼 아트가 만들어진 커피잔을 든 내 사진을 올릴 것이니.)

법칙 1. 항상 커피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려라. 올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커피를 마시지 않은 것이나 마찬가지다.

우리가 정복하는 것은 산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로드 트립. 이번 주말 산으로!

진짜가 되어라. 독특해져라. 오리지널이 되어라. 겸손해져라.

"다른 이들보다 내가 나을 것 없다는 걸 알 수 있을 만큼 겸손하고, 다른 사람들과 내가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을 만큼 똑똑한 나"

커피 & 킨포크. 나의 삶은 아름다우니까. ????

이보다 더 나다운 삶이 있을까?

긴장을 푸는 목욕, #축복 같은 느낌...

h/t WIRED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