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은 이미 카니예 웨스트의 춤에 중독됐다(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5.09.03 13:12
  • 수정 2015.09.03 18:37

* 기사를 시작하기 전 정중하게 경고한다. * 당신은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자마자 카니예 웨스트의 춤에 중독될 것이다.

지난 일요일 VMA 시상식에서 카니예 웨스트는 '2020년 대통령 출마 선언' 말고도 중요한 발자취를 남겼다. 바로 위켄드(The Weeknd)의 'Can't Feel My Face'에 맞춰서 흥겨운 춤사위를 선보인 것. 이 장면은 고스란이 전파를 탔고, 이를 가만히 놔둘리 없는 네티즌들은 재빠르게 매쉬업 동영상을 만들었다.

아래는 카니예의 원래 춤이다.

아래는 위글즈의 '프루트 샐러드'에 맞춰서 춤을 추는 카니예 웨스트. 그루브가 제대로다.

1. The Wiggles - Fruit Salad

Kanye West dancing to The Wiggles - Fruit SaladCredit: @kanye_dancing (Twitter)

Posted by onelove on 2015년 8월 31일 월요일

아래는 저스틴 비버, 이기 아젤리아&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는 카니예 웨스트다. 이건 뭐 어디에나 어울리는 만능춤이다.

2. Justin Bieber - What Do You Mean?

3. Iggy Azalea and Britney Spears - Pretty Girls

마지막으로 카니예 웨스트의 또 다른 VMA 히트작을 소개하자면, 미국 드라마 '사인필드(Seinfeld)' 음악을 입힌 연설 동영상이다.

[관련기사]

-카니예 웨스트,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다(동영상)

H/T HuffPost US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카니예 웨스트 #카니예 웨스트 대통령 #칸예 웨스트 #vma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