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바마가 쏜다 쏜다 쏜다!(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5.09.02 07:21
  • 수정 2015.09.02 07:31
Barack Obama treats crowd to cinnamon buns

The treats are on Mr President

Posted by BBC News on 2015년 9월 1일 화요일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난 1일 알래스카주의 한 카페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시나몬롤을 사줬다고 BBC, NBC 뉴스등의 외신이 같은 날 보도했다.

NBC 뉴스에 따르면 오바마는 화요일 앵커리지의 '스노우 시티 카페'라는 곳을 방문했다.

오바마는 주위에 있는 기자들과 사람들에게 "뭐 먹고 싶어요? 커피?"라고 물었다. 오바마의 눈에 띈 건 진열장에 놓인 시나몬롤. 이내 그는 "이거 얼마나 있어요?", "여기 있는 거 다 주세요"라고 말했다.

'스노우 시티 카페'를 방문 중인 오바마 대통령

오바마가 이번 주 알래스카를 방문한 건 기후 변화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오바마는 1일 알래스카주의 '엑시트 빙하(Exit Glacier)'를 찾았는데, 이곳은 지구 온난화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소다.

한편 오바마는 자신의 기후변화 대책을 홍보하기 위해 엑시트 빙하에서 유명 리얼리티 쇼 '러닝 와일드 위드 베어 그릴스'의 베어 그릴스와 미국판 '정글의 법칙'을 찍기로 했다고 NBC 방송은 밝혔다.

'스노우 시티 카페'를 방문중인 오바마 대통령, 빵이 놓인 진열장을 쳐다보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바마 #오바마 빙하 #알래스카 #기후변화 #환경 #오바마 빵 #국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