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낚시를 하다가 새끼 고양이를 낚았다(동영상)

  • 김도훈
  • 입력 2015.09.01 06:58
  • 수정 2015.09.01 07:00

I really don't know how to describe this video, but the Warrior River never fails to surprise me......this puts a new spin on the term "catfishing"

Posted by Jason Frost on 2015년 8월 29일 토요일

낚시를 하다가 많은 다른 것을 낚을 수 있다. 고무 타이어나 양말이나, 뭐 그런 쓸모없는 것들 말이다.

그런데 이 동영상 속 두 남자는 낚시를 갔다가 전혀 기대치 않았던 것을 낚았다. 새끼 고양이.

제이슨 프로스트와 브랜든 키는 지난 토요일 알라바마 주 워리어 강에 낚시를 갔다가 멀리서 노란색 고양이가 그들의 보트를 향해서 헤엄쳐오는 것을 봤다. 심지어 고양이는 한 마리가 아니었다. 한 마리가 또 그들을 향해 격정적으로 헤엄쳐 왔다.

대체 고양이들은 어디서 갑자기 툭 튀어나온 걸까? 그리고 왜 하필 그들을 향해 목숨을 걸고 헤엄을 친 걸까?

고양이들은 원래 물을 싫어하기로 유명하다. 아마도 이 새끼 고양이들은 누군가로부터 버려져, 살기 위해서 그토록 가열차게 두 낚시꾼을 향해 헤엄을 친 걸지도 모른다. 어쨌거나 이 모든 건 멋진 해피엔딩이다!

H/T Thedodo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낚시 #동물 #코미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