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에서 '스타워즈'의 스타 디스트로이어가 발견됐다?(사진)

'스타워즈'에 나오는 거대한 함선 '스타 디스트로이어'는 머나먼 은하계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바로 지구 근처의 행성에서 발견됐다.

그간 사람들은 큐리오시티 로버가 보내온 화성 사진으로부터 수많은 기묘한 것들을 (굳이) 찾아냈다. 이번에는 스타 디스트로이어다.

UFO 사이트싱 데일리의 스콧 C.웨어링은 "최근 큐리오시티 로버가 보낸 사진으로부터 특이한 것을 찾았다"며, "검은 물체는 추락한 UFO처럼 보인다. 2.5~3m 정도 크기로, 아주 소수의 인원만 태울 수 있었을 것이다."고 썼다.

RT.com은 이 모양이 '스타워즈'에 나오는 스타 디스트로이어와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비록 스타 디스트로이어는 화성의 물체보다 500배는 크지만 말이다.

아래가 바로 스타 디스트로이어다!

물론 허핑턴포스트 블로거이자 미국 외계지적생명체탐색 연구소 책임연구원인 세스 쇼스탁은 우리가 화성으로부터 발견하는 기묘한 것들에 대해 이렇게 설명한 바 있다.

"수많은 사람이 '월리를 찾아서' 게임을 하듯이 이 사진을 본다. 우리 두뇌는 어떤 사진에서든 우리가 익숙하게 아는 형상을 찾아내는 경향이 있다. 그건 인류의 선조들이 포식자를 피하거나 먹잇감을 찾기 위해 개발된 두뇌의 기능이다. 그러나 외계 생명체를 찾기 위해서는 그다지 신뢰할 만한 능력이 아니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 Internet Now Sees A 'Stars Wars' Ship On Ma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화성 #스타워즈 #미스터리 #우주 #코미디 #영화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