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워즈'와 '커버걸'이 콜라보레이션한 화장품이 나온다(사진)

레이어 공주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이건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이다.

디즈니, 커버걸과 맥스 팩터가 지난 목요일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로부터 영감을 받은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모두 여섯 가지 룩이 발표될 거라고 했는데, 일단 먼저 발표된 것은 아래 두 룩이다.

새로운 룩을 창조하는 데 가담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P&G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맷 맥그래스는 허핑턴포스트에 "어마어마한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어린 소녀였을 때 '스타워즈'를 처음 봤고, 완전히 매혹됐어요. 스토리와 특수효과는 물론이고, 레이아 공주, 한 솔로, 루크 스카이워커 등 캐릭터의 놀라운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과 의상에 매료됐죠."

커버걸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은 오는 9월 4일 온라인에서 공개되고, 10월에 미국 오프라인 상점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풀리는 이번 제품들은 아시아 각국에서도 11월까지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당신의 얼굴에 포스를 덧입히라!

허핑턴포스트US의 Your First Look At The Epic 'Star Wars' CoverGirl Collaboratio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커버걸 #콜라보레이션 #영화 #화장품 #스타일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