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현석이 공개한 빅뱅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동영상)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이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했다.

양현석은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MV #BIGBANG #GD #우리사랑하지말아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지드래곤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검은색 후드를 입고 빗속에서 아련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newMV #BIGBANG #GD #우리사랑하지말아요

YANG HYUN SUK(@fromyg)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양현석은 28일에도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대성과 승리가 영상에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newMV #BIGBANG #지금촬영중 2

YANG HYUN SUK(@fromyg)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newMV #BIGBANG #지금촬영중

YANG HYUN SUK(@fromyg)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앨범 'ALIVE(얼라이브)' 이후 3년 만에 'MADE(메이드)'로 돌아온 빅뱅은 컴백 프로젝트 'MADE'를 이어나가고 있다. 5월부터 매월 1일 두곡씩 수록된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총 5개월간 다섯 개의 앨범이 나온다. 각 앨범의 제목은 'MADE'의 알파벳을 따서 각각 'M', 'A', 'D', 'E', 'MADE'로 불린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렇게 활동하는 이유는 '초심으로 돌아가 매달 싱글이 나왔던 빅뱅의 첫 데뷔 때의 형식을 9년 만에 재현'하기 위해서다.

마지막 싱글 'E'는 8월 5일 공개된다. 여기에는 지드래곤과 탑의 유닛 '지디&탑'의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수록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빅뱅 #빅뱅 메이드 #빅뱅 컴백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양현석 #인스타그램 #뉴스